본문 바로가기

맛집

강릉 금성해장국 맛집 추천

반응형


이번 강릉 여행 첫 끼니로
해장국 매니아패밀리가 픽 한  
금성 해장국 입니다.

예전부터 알고는 있었지만
드디어 이번엔 가는 길이 잘 맞아서
이른 아침 방문하게 되었답니다.




강릉  금성 해장국

강원 강릉시 남문길 27-1


메뉴 고민 필요 없습니다.
소머리국밥 5000원

국내산한우 국밥을  이 가격에???
실화입니다.

맛집 포스 느껴지지 않습니까?!
단일메뉴는 =맛집

메뉴수대로 주시는 하얗고 맑은?깍두기!!
ㅋㅋㅋ
맛 없어보이쥬?
어라!!?? 새콤새콤하니 국밥이랑 찰떡입니다!!

맵지 않아 아이들도 아^~^주 잘 먹습니다.



아이들먹는 거는 양념 빼고 주문했답니다.
아이들 잘 먹게 살코기로만
주시네요. 깨알감동 점수 더 드려요♡♡

5000원!!진짜 실화??


간이 약하면 소금간 더 하시라는데..
그냥 먹어도 딱 좋습니다.
와우~~~너무 맛있습니다.
밥 한공기 더 주문해서 말았네요.^^ㅎㅎ

고기들도 먹기좋은 사이즈고
국밥고기 이리뵈도 그렇게 좋아하진
않지만  거부감없이 너무 잘 먹었답니다.

아이들도 해장국 베스트 3안에
든다고 하네요 ㅎㅎㅎ

금성 해장국

남길 게 없습니다.
깔끔한 스타일의 국밥이라 진짜
온가족 모두 깔끔하게 먹었습니다.

맛있습니다.맛있어요!!!!!^^

다음날 또 가면 안되냐는 아이들.ㅋ
이 가격에 이 정도면 맛집 인정!!!!

내돈내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