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홈카페 집밥

돈스파이크 폭립 후기

반응형


요즘 홈파티 요리 참
간편하면서도 맛있게 잘 나옵니다~^^

홈쇼핑에서 자주 보던 돈스파이크!!^^ㅎ
돈스파이크가 파는 건 다
맛있어 보이던데..🤭
폭립도  돈스파크했네요.😌



돈스파이크 바베큐,핫스파이시
2가지 맛입니다.

400g으로 2팩으로 4가족
맛나게 즐길 수 있었습니다.

돈스파이크 얼굴 강렬하네요😊



조리방법이 진짜 간단합니다.
집에서도 아웃백너낌으로
식사 가능하지요~~^^

감튀만 있으면 아웃백메뉴로 되겠어요.😁

최고 간단한 조리 방법으로
에어프라이어로 하겠습니다.^^

해동 시켜 놓은 폭립을
에어프라이어로 약 10분 뒤집어가며
조리했습니다.


갈빗대  5개씩 들어있네요.^^


갈비에 붙어있는 살고기도
돈스파이크했습니다.^^
두손 다 버려가며 뜯어먹었습니다.🤭


올리브오일 뿌려 에어프라이어에 구운
방울토마토도 함께 먹었네요.
핫스파이시 적당하게 매콤해서
밥도 막 ..퍼묵었습니다.🤭


아이들은 단무지 넣은 주먹밥과 함께
한 끼 든든하게 먹었네요.

폭립이라고 해서 하기 힘들고
부담스러울 수 있는데
돈스파이크 폭립!!
하기도 참 편하고 집에서도 외식 기분내기도
참 좋습니다.
무엇보다 맛있어요.역시 돈스파이크👍


무상으로 제공받아 솔직하게 작성한 글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