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홈카페 집밥

초간단 파김치 만드는 법(새미네부엌양념)

반응형


파김치 사랑 대단한 츄츄맘입니다.
엄마가 해주지 않는이상
잘 못 먹는 음식중 하나이죠.
사먹는 파김치는 덜 맛있고..🤣

엄마한테 부탁하지 않고
이번엔 제가 직접 만들어보았습니다.
감~~~~동~~~😭


요즘 새미네부엌 양념소스에
푹!!빠져 있답니다.
어쩜 이리도 간편하고 손쉽게
거기에 맛까지 있다니!!!
찐팬 되었답니다.ㅋㅋ

내돈내산

깍두기 양념도 진짜 강추합니다.
아이들 해주면 엄청 잘 먹습니다.
맵지 않아요~~~^^

만들어봅시다!!!

재료

쪽파or부추 2봉지(400g)
고춧가루 밥숟가락 6~7스푼(35~45g)
생수 120ml (파우치표시선까지)
새미네부엌양념


넓은 볼에 새미네부엌 양념과
고춧가루,물을 넣고 섞어줍니다.
5분 불려주기



쪽파,부추를 깨끗이 세척하고
먹기좋게 잘라줍니다.

5분후 뿌리부분 위주로 골고루
버무려줍니다.

참 쉽죠잉~~~😊


통에 잘 담아주고 깨 팍팍 뿌려주고
위에 비닐로 덮어주고
뚜껑 닫아 실온 2~3일 후 냉장고로
넣어줍니다.

파김치

짜잔~~~♡
완성입니다.비쥬얼 진짜 최고네요.
하루지나서 먹었는데도
음~~^^ 괜찮아요 .ㅋ대박이네요~~^^

먹고 싶을 때마다 소량으로
간단하게 만들 수 있다니 진짜
감동입니다.^--^
더이상 엄마 귀찮게 안 해도 되겠어요.ㅎㅎ


내돈내산 리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