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홈카페 집밥

맛있겠닷컴 알렉스 돈스파이크 돈까스 리뷰

반응형


오늘 뭐 먹지? ㅋㅋ
매일 고민입니다.ㅠㅠ
간편식,한그릇 식사 참 좋아합니다.
아이들 밥 끼니대로 반찬 다(반찬도 없지만ㅋ)
다 꺼내 먹기 힘들어요.

에어프라이어 없었음 어쩔 뻔😅
아이들도 저도 참 좋아하는 돈까스 메뉴♡

좋은 기회로 당첨되어
좋은 돈까스들 제공받아
맛있게 아이들과 한끼 해결했습니다.


알렉스 튀겨나온 치즈 돈까스
치.돈!!말해 뭐해겠습니다만..🤭


여러가지 조리방법이 있지만
가장 간편하고 맛도 유지하는
에어프라이어로 약 15분 조리하기
선택했습니다.

전자렌지 조리도 가능합니다. 와우
그래도 바삭한 식감 살리려면
직접 튀기거나 에어프라이어가
가장 좋겠쥬?!



방금한 카레에 방금한 강황밥에
치즈돈까스
짝짝짝👏👏👏
사진으로 다 안 담겨지네요.ㅠㅠ
치즈 듬뿍 돈까스와 카레는 사랑입니다.

아이들 각 1장씩 클리어 ㅋㅋㅋ
알렉스돈까스는 워낙 홈쇼핑에서도
많이 접했던지라..역시 !!알렉스 잘하네 ㅋㅋ


이번에는 새우까스🦐
아.진짜 좋아하는 새우까스♡♡

그냥 먹어도 물론 맛있으니까
그냥도 먹고
예전 새우햄버거 참 많이 사먹었던
추억을 살리며 새우버거 만들어 먹어봅니다.



마요네즈,케찹 소스 다 필요없고
알렉스 스윗 유자소스로만
뿌려 재료들 올려서 완성 해 보았습니다.

눼에~~^^햄버거엔 탄산도 꼭!!!!^^


짜잔~~♡완성
호밀빵에 집에 있는 재료 차고차곡
올려서 턱운동 좀 해주고
맛있게 먹음 이거시 새우버거죠♡♡


샐러드와 새우까스도 해서
폭풍흡입 하고요.


아이들과 외식나온 느낌으로
칼질 했습니다.ㅋㅋㅋ


제일 마음에 들었던
돈스파이크 킹 돈까스♡♡♡
사랑입니다.


돈스파이크 답게
두께 사이즈 참 마음에 듭니다.


매콤한 비빔국수에
군더더기없는 돈까스 곁들여
먹으면 여기가 맛집식당이죠^^



두툼하지만 촉촉한
돈스파이크킹돈까스

🍛


크림스튜와도 찰떡궁합입니다.
제일 맛있게 먹었던
돈스파이크 킹 돈까스!!!!


알렉스,돈스파이크
돈까스 홈쇼핑에서도 많이 나와서
의심없이 접할 수 있었네요.
먹어보니 역시!!!^^♡

그 중에서도 돈스파이크킹돈까스는
오리지널 돈까스로
어떤 음식과 재료랑도 잘
어울려서 엄청 먹었네요^^

츄츄맘이
맛있겠다컴의 알렉스 튀겨나온 돈까스
돈스파이크 킹 돈까스
강추합니다
🤗

무상제공받아 솔직하게 작성한 글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