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김포 한성치킨 맛집 후기

반응형


항상 먹어보고 싶었던 한성치킨 🍗
지인덕분에 드디어 먹어봅니다.

예약전화해서 몇시까지 픽업 간다고
하고 시간 맞춰 매장 방문했습니다.



전국5대치킨맛집

김포  한성치킨

경기도 김포시 양촌읍 석모로 73번길 85
월요일 휴무
매일 13:00~21:30
홀주문마감시간 20:30


2시 살짝넘어 방문했는데
조용하네요~~~~😄
막 줄서고 먹고 그런데로 알고 있었는데...

맛집 방송에도 꽤 많이
나온 걸로 알고  있습니다.^^



홀에서 드시는 분들은 포장주문이 어렵고
포장 손님은 홀에서 드실 수 없습니다.
살짝...어렵다~~~~^^;; ㅎㅎ
어찌됐든 픽업만 하면 되니 뭐~~🤣



포장과 홀이 천원씩 차이가 있군요^^
메뉴는 딱 3가지^^
맛집 포스 납니다.



장사가 잘되서 확장이전한 걸로 아는데
매장 넓고 깨끗하네요.
나중엔 바로나온 치킨으로 홀에서
먹어봐야 겠습니다.^^



짜잔~~~^-^
콜라,치킨무,소금
그리고 후라이드 치킨 (뼈있음)


후라이드 비쥬얼
이미 맛있습니다.^^;;
바삭함 바로 느껴집니다.
꿀꺽🤤🤤🤤



튀김 옷 두껍지 않고 와우~♡
제대로네요.



한시간 뒤에 먹었는데도
맛있네요. 홀에서 바로 튀긴 후라이드
진짜 맛 보고 싶어집니다.🤪🤪

양념치킨도 참 좋아하는데~
후라이드 이렇게 맛있으면
양념치킨도 뭐 통과!!이겠습니다.ㅎㅎ


김포 치킨맛집 인정!!!
한성치킨 꼭 한 번 맛 보세요.강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