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홈카페 집밥

맷죠칩 비건과자 리뷰

반응형


패키지부터 진짜 너무 취향저격했던
맷죠칩 입니다.😍

미국에서 건너 왔다고 하네요.
미쿡 할머니 참 멋지네요👵🏻
이렇게 늙고 싶고.🤭 그러네요.ㅎㅎ



요즘 간식거리 구매할 때에
맛도 중요하지만 재미나고 독특한 패키지가
선택 욕구에 비중을 차지하죠^^


이리 봐도 저리 봐도
미쿡 너킴 물씬 납니다.
미국 마트에서나 볼 수 있는 느낌이쥬?



인공 첨가제를 넣지 않은 스낵
튀기지 않고 구워 낸 담백한 스낵
비건 스낵


3가지의 맛이 있습니다.

씨솔티드,시나몬슈가,하리사



담백하고 깔끔한 씨솔티드 맛
자꾸손이 가는 매운 하리사 맛
중독성 있는 단 맛 시나몬슈가 맛


항상 먹어왔던 나쵸 생각하며
먹었더니.. 살짝 심심한 느낌입니다.
건강한 맛이지요~~^-^



자극적이지 않고 고소하며 담백함이
이거이거 중독성 있습니다.😋

봉지 뜯으니 끝을 내게 되네요.ㅋㅋ



맛있습니다.진~~~~짜!!!!
맥주 안주로는 당연하고
아이들 건강한 간식이 될 수 있고
샐러드 카나페 등등
많은 요리에도 활용해도 참 잘 어울릴 맛입니다.

우리나라 참 크래커느낌..🤩



PK 마트에 입점되어 있다고하니
쇼핑 갈 때 꼭 구매 할 품목이 되었네요😍



무상으로 제공 받아 솔직하게 쓴 글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