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홈카페 집밥

백제 쌀국수 후기

반응형

 


삼시세끼 해 먹이기 너무
힘든 나날을 보내고 있죠🤭

한끼정도는 진짜 패쓰하..고..싶..🤪
최대한 간단하게 먹어야겠죠.
예전 엄마들 메뉴걱정 하는게 그게
그냥 하는 게 아니었습니다.
진짜 여간 힘든 일이 아니네요~~^^




반갑게 도착한 백제칼국수 선물🤩
컵라면은 사실 먹으면서도
찝찝함이 살짝 드는데..
기름에 튀기지 않은 멸치맛 쌀국수🥣
살짝 안심이 됩니다.^^



사각모양의 백제 쌀국수 컵
옛날 도시락라면이 생각나네요~~^^
💙파랑파랑한 색상이 눈에 띄네요.



국수면이 차례지키며 정리 잘 되어
있네요~~^^



스프 넣고 물 부어 줍니다


4분후 완성!!!
그냥 먹어도 되지만
그릇에 살짝 옮겨주기만 해도
요리느낌나고 더 맛있어 보입니다.🤣


딸아이가 좋아하는
꽃 지단으로 고명으로 올렸습니다.
역시나 아주 좋아합니다.
이 맛에 귀찮아도 또 하는거쥬😅



제가 너무 좋아하는 월남쌈
후다닥 크게 만들고 즐겁게 한끼 식사했습니다.

국수에 각자 좋아하는 스타일로
맛과 멋을 더했답니다.🤗

면발이 굉장 쫄깃쫄깃하고 탱탱하네요.
양도 꽤 많습니다.
아이들도 너무 맛있다고 합니다.
백제 다른 메뉴도 먹어봐야 겠네요.
이정도 퀄리티면 아주 만족스럽습니다.
🥰🥰🥰


무상으로 제공받아 솔직하게 작성한 글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