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속초 썬크림젤라또 핫 해서 나도 먹어본 후기

반응형


속초해수욕장 주변으로
이쁜 카페와 음식점 많이 생겼네요.
오랜만에 속초여행 새로운 곳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합니다.😌



비오기 전 속초해수욕장이라
사진이 조금 아쉽지만..
저도 젤라또 들고 이렇게 꼭 찍어보고
싶었답니다.^-^ ㅋㅋ
색감이 아쉽지만 그래도 이쁘네요.
만족만족💙💙


I love 속초♡
이런 건 또 언제 그렸대요~~^^

젤라또 가는 골목길에 이렇게
이쁜 벽화가 있습니다.
포토존이 따로 없네요♡♡


속초해수욕장 길 건너편 골목
살짝만 들어오면 바로 보이는

썬크림젤라또
강원 속초시 새마을 13길 17

설,추석 정상영업합니다.

월요일 11:30~17:00
평일 11:30~18:30
젤라또 소진시 조기마감
화,수요일 정기휴무


정기휴무 꼭 기억하세요.
헛걸음 하지 않아요~~~오~~


속초해수욕장 젤라또 맛집들은
메뉴가 수시로 바뀝니다.
참고하세요.

역시나 컵,콘 선택가능하지만
위생상인지..콘은 주문이 되지 않습니다.


아기자기하게 매장안 너무 이쁘죠?
이러니 sns로 핫 한가봅니다.

아이스크림 들고 찍을 포토존
엄청 나네요.


너무 마음에 들었던
밀집컵!!그립감도 좋았고 환경
생각하는 마음은 더 좋았고
젤라또 이쁜 건 제일 좋았습니다.ㅋㅋ
😊😊


메뉴가 수시로 바뀐다지만
제가 간 날은 죄다 먹어보고 싶은 메뉴😋

고르는데 좀 힘들었습니다.
츄츄맘의 픽은
시그니처메뉴인
속초바다& 로투스 를 선택해 봅니다.


매장안에 앉아서 먹을 테이블은 없습니다.
사진 찍을 수 있는 공간만 있을 뿐~~^^


인테리어 색감 진짜
바다바다하죠?💙🏖


안내글씨도 이렇게나 귀욤귀욤합니다.
별거 아닌데 이게 참
인테리어에 멋을 더해줍니다.
깨알 인테리어👍


제가 선택한 두가지 맛
속초바다 맛....저도
딱히 어떤 맛인지..표현하기가 힘듭니다.
맛있어요.독특하고.아이도 엄청
맛있다고 합니다.^^근데 어떤 맛이지?.ㅋ
ㅋㅋ재미있네요~~


속초해수욕장 근처
젤라또 맛집들 가격은 다 같습니다.^^


짜잔🤗
주문 한 속초바다&로투스
에 서비스맛은 팥!!!😋

너무 앙증 😊
진짜 바다에 파도 치는 모습이죠?
게🦀도 너무 귀엽네요.



속초바다 메뉴를 시켜야지 🦀 요고
올려주나 봅니다.^^


로투스 젤라또 😋
로투스는 실패없죠?ㅋㅋ맛 있어용🤩


여기저기 사진 찍기 너무 바빴네요.
날이 추워서 바다까지 가지고
오는대도 녹지 않고 그대로입니다.
이런 감서 사진은 찍어줘야 하잖아요😍

이런거 하려고 젤라또 먹는거잖아요? ㅋㅋ

맛도 좋고 이쁘고
1인 1컵 해야하네요.ㅋㅋ
식 후 젤라또 추천해요~~😎

내돈내산리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