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속초 만석닭강정 본점에서 빠르게 구매하기

반응형


속초여행에 빠질 수 없는
만석 닭강정🤗

여행을 하게되면 그 지역 전통시장을
꼭 가게 되죠?^^
속초시장 역시 꼭 빠지지 않는 곳이지만
이날은 주차하려는 차가차가~~~
🛻🛻🚚🚛🚘🚗
엄청나서 핸들 돌렸습니다.^^
딱히 살 건 없어도 길거리 먹거리 ,활기찬
시장 모습 느낄 수 없어 아쉬웠습니다.



침 꿀꺽♡♡♡
사진보니 또 먹고싶어집니다.ㅠㅠ
만석닭강정은 속초바다보면서
먹어야 제맛인데 말이죠😋


속초시장에 있는 만석닭강정은
일단 주차하기가 불편하고 들고다니기도
귀찮기 때문에 속초시장 구경하고
숙소들어가는 길어 근처에 있는 본점에
들러 포장해서 가곤 합니다.

만석닭강정 본점
강원 속초시 청초호반로 72
10:00~20:00


매장앞에 잠시 정차합니다.


뼈있는 거랑 순살 2가지였네요.
매번 먹어도 당연히 순살로 먹어서..ㅋㅋ
메뉴판을 이제서야 봅니다.😅


대기표를 뽑아야 합니다.
2번정도 카톡으로 메세지가 오네요.
미리미리 준비하고 있을 수 있어 편합니다.

대기가 많아도 바로바로 줄어들어서
얼마 걸리지 않습니다.


안쪽에선 끝없이 포장하고 계시네요.
바쁘다바빠~~🤪🤪


만석 닭강정 지점들 꽤 있습니다.
속초시장하고본점만 알고 있었네요😅
참고하세요!

 


순한 맛,매콤한 맛
2박스 포장했네요.^^
역시 매콤해야 제맛입니다.ㅋ
아이들은 순한 맛으로~~😋
매운거 잘 못 먹는 아이들은 순한 맛도
맵다고 하네요~~^^;;


역시 만석 닭강정 식어도 맛있지요.
다음 날 아침에도 마치 새로 먹는 것처럼
너무 맛있게 먹었답니다.^-^

만석닭강정 속초시장안보다
빠른시간에 편하게 픽업가능한
본점 역시 짱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