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홈카페 집밥

그래놀라 초코 고래밥 시리얼 후기 취향저격

반응형


어머낫!!고래밥 시리얼이 나왔어요~~😍
신상 시리얼 찾아 먹는 재미!!🤭

이마트에 갔는데 한 쪽 벽면에
떡하니!!! 시리얼 코너에 고래밥?
시리얼로 나왔네요.^^♡

4천원대 후반에 어서 하나 카드에 담았네요.
미니 증정품 붙어있는 걸로😎 나이스~~

마켓오 오그래놀라
초코 고래밥


영양정보,원재료들 참고하세요!
저 모양 다 있는지 또 체크 들어갑니다.😌


뒷면에 더 눈이 가는 꼬맹이들😍
딱지 빨리 오리고 싶다고~~
좀~~~~ 있어봐~사진좀찍고 ~~😅


증정품
크랜베리 아몬드 🍒🍓
낼 아침은 요고다🤔


맛도 중요하지만
패키지 이쁜거 참 좋아하는 츄츄맘입니다.🤗
초록에 노래 고래💛💚
눈에 확 띄고 상콤하네요~^^


open!!
예상되는 초코향 스멜스멜~~🤎


마켓오 시리얼들
지퍼팩 다 이런 스타일인 듯 해요.
빠득빠득 한 게 단단히 잘 잠깁니다.👍


아들녀석이 모양별로 다 찾아내네요.ㅋ
깨알재미~~^^

역시나 오픈하고 몇 개 바로 집어 먹어봅니다.
바삭하니
그냥 초코과자네요~~^^♡
과자로 먹어도 굳드!!


우유 붓고 본격 시식 스타트😋
예상 되쥬?^^
맛있어요.
마켓오 시리얼들 식감 진짜 바삭바삭🤩
좋아한답니다.^^
역시나 실망시키지 않네요.


맛은 익숙한 초코 맛입니다.^^
식감 바삭하니 좋구요.
아이들도 오랜만에 초코 시리얼 너무
맛있게!!그리고 익숙한 고래밥 과자모양에
너무 재미나게!!한 그릇 뚝딱했습니다.

시리얼 덕후 츄츄맘이 추천합니다요😎
-내돈내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