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홈카페 집밥

신짱 씨앗호떡맛 꿀맛이네요

반응형


신상 과자 먹는거 참 좋아하는데
신상과자 나오고 한 참 후에 먹어보고
감동하는 편!!😁😁

신짱 참 좋아하는데
어멋!! 씨앗 호떡맛이래~~~🍯


솔직히 안 먹어도 맛있는 거 알겠네요.ㅎㅎ
특히나 들었을 때
신짱의 무게~~~😌 묵직하니 참 좋아합니다.


얼마나 맛있는지 한 번 먹어봅시다^^ㅎㅎ
비장함!!!🤔


오픈🤗
고소한 향이 가득가득합니다.
호떡 계피냄시도 나네요.


짜잔~~^^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재미 추가해서.ㅋㅋ

맛있어요^^
애들도 엄마 호떡맛이에요~^^하네요.ㅋㅋ


양도 많고 맛도 좋고
새로운 맛 !!성공!!^^ㅎㅎ

아직이신 분들 한 번 드셔보세요.
맛나요~~~😋

내돈내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