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김포 장기동 회 포장 전문점 후기 (해안사랑 종합어시장)

반응형


회를 막~~즐기진 않지만
문어숙회가 좀 땡기는 날~~있잖아요🤭

은근 회 포장 맛집 찾기 힘든 것 같습니다.
바다근처나 수산시장 큰 곳에
가면 맛있는데...말이죠.^^;


김포 장기동 지나는 길에 밖에 물고기들이
싱싱하고 깨끗해 보여 포장해서
먹어보기로 했습니다.☺


석화,오징어,전복 ㅍㅎㅎㅎ
회를 즐기지 않는다고 했지만
다 좋아하는 해산물들~~~😆

매장안은 조용하네요.
다들 포장해서 가시는 분들 뿐입니다.


매장에서 먹어야 제 맛인데 말이죠.
아쉽네요😔


메뉴가 많습니다.
메뉴판 구경하세요~~~~^-^


초밥도 먹어보고 싶고 그르네요.ㅋㅋ


동네 횟 집이라고 하기엔
스케일 나쁘지 않습니다.맛 만 좋길🙏


엄청 큰 🐟
한 참을 구경했네요~~^^
여기는 아쿠아리움


추천해주신 광우세트& 문어숙회
주문했습니다.^^


짜잔~~~🤗
매운탕은 따로 주문추가하셔야 합니다.


초장.쌈장.와사비.간장 등
양념장은 있을 건 다 있습니다.^^



양도 나쁘지 않습니다.😁


문어숙회 사이즈가 좀 크네요.😆


아이들 빼고 ㅋㅋ 어른 둘이서 배부르게
먹었습니다.😃
아무래도 바다근처에서 싱싱하게
먹는 맛은 없지만..

회를 잘 모르는 1인으로서 ㅋㅋ
아주 만족도 아주 나쁘지도 않습니다.^^

경기도 김포시 초당로 16번길 102-1 102호
031)987 -3288
전화주문 하고 픽업 하시면 됩니다.

내돈내산리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