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동묘시장 나들이

반응형



예전부터 가봐야지 가봐야지 했던 동묘시장!
드뎌 가봤어요^^
이미 TV에 너무 많이 나와서 .
처음 갔는데 익숙한거 있져.ㅋㅋ🤭
예전 무한도전에서 정형돈&지디가 쇼핑하고 뮤비까지 찍었던 그 장면 아직도 생생하네요~
저도 옷 하나 사서 삐딱하게~~뮤비한번 찍을 껄 후회되네여 풉🤣


여기 이 골목 이었던 것 같은데. ㅋㅋ

동묘 주차장에 주차 해두고 조금 걸었어요^^

이런 담 도 그냥 좋았어요ㅋㅋ

이런 갬성😍
lp판 구경하러 들어가고 싶었지만..
문 닫을 준비하고 계셔서 패쓰!
코로나때문에 장사가 잘 안되서 일찍 문 닫으신대요ㅠㅠ 5시 살짝 넘었는데 말이죠.

여긴 도대체.?^^;;; 파는 거.맞낭.ㅋ
정말 집중해서 파헤치고 파헤쳐 득템 하시는 분들 계신다는데..와우 저는 엄두가 안났어요🥶
어딜 어떻게 무엇을 찾아야 할 지.

길 중간중간 사람들 많이 모여 산더미같은 옷 쇼핑도 하고요.재밌어요~^^

신발도 있고 없는 게 없는 동묘시장이네요👍

그릇도..ㅋㅋ제 스타일은 아니었어요~^^;;구경으로 만족🤣

수입과자 파는 곳도 엄청 많네요~^^ 티비보니 김구라도 이것저것 쇼핑 많이 하던데, 먹거리도 완전 저렴하지만 찝찝해 하는 분들은 걍 패쓰하는 걸로!!!😂

바로 건너편에 완구할인점도 크게 있어요.여기도 재미가 쏠쏠하네요~^^
담엔 일찍 와서 구석구석 쇼핑 좀 해야겠어요~^^

시간이 없어 너무 급하게 구경해서 아쉬웠네요ㅠㅠ
담을 기약하며 천원짜리 준비 많이 해서 동묘시장 투어 해야겠어요~~~😄

딱히 쇼핑거리는 없었지만 ㅋ
사람구경 그리고
흔히 볼 수 없는 색다른 느낌의 시장모습!!
잼있는 동묘시장 투어였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