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강릉중앙시장 배니닭강정 후기

반응형


속초에는 만석닭강정 !!
강릉에는 배니닭강정 !!
이 유명하쥬?😊

전통시장에 빠질 수 없는 먹거리 중
탑이죠^^닭강정!!
어느 전통시장을 가도 유명 닭강정 항상
있는 것 같습니다.^^


강릉중앙시장 메인? 통로로
가면 아주 눈에 띄는 배니 강정을 볼 수
있을 겁니다. 노란 유니폼입고
마치 중국너낌 물씬 풍기는
배니 닭강정


화려화려 합니다.^^


메뉴 한 번 체크해보세요.
한마리.반마리.순반매반
만석닭강정이랑 살짝 다르네요^^
마음에 든 순반매반
메뉴를 미리 보지않고 시켰더니...
반반했어야 했네요.


눈에 들어오는 새우강정🦐🦐
결제다하고 메뉴 눈에 들어오네요ㅜㅜ
아이들과 먹으니 순한맛으로 늘
주문하던대로 했네요.

다른 강정들이랑 다를 게 있겠나 싶었더니..
다른게 있었고요😂


다른 분 포장하는 거 보니
매운맛 위에 고추 뿌려주시던데..
쩝^^군침 흘렸네요.


셀럽들 싸인도 많고
티비출연도 많이 하셨네요~~^^
맛집 맞나봅니다.

먼저 주문 결제하시면
대기표를 주십니다.
줄 서 있으면 직원분이 대기표가지고
가십니다.줄이 줄어들면 제가 주문한
메뉴 픽업하시면 됩니다.


순한맛 한마리 주문했습니다.
양은 만석닭강정이랑 비슷해보이네요.

만석닭강정은 순한맛도 살짝
매콤한데 배니닭강정은 진짜 순한맛
입니다. 사이즈도 만석보단 살짝 큼진하네요.

만석닭강정의 그 끈적함은 배니가
덜 합니다. 맛있어요.
달달한 닭강정입니다. 👍👍

첫 날 보다 다음 날 먹은
배니닭강정 와우~~역시 닭강정은
다음 날 먹어야하나봐요.ㅋㅋ🤭
더 맛있습니다. 남은 양념은 빡빡
긁어 빵에 찍어 먹고 난리였네요ㅎㅎ
강릉 필수코스로 넣어야 겠습니다.

내돈내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