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손오공 마라탕 맛집 후기

반응형


사진보니 또 먹고 싶은 마라탕탕탕🤤
홍대에서 이미 맛집으로
유명한가봐요~~^^
홍대맛집랭킹 1위라고 되어있더라구요^^
김포풍무점에 새로 생겼길래
마라탕 매니아로써 찾아가봤습니다.^^

🥣🥣🥣🥣

손오공 마라탕 김포풍무점
경기도 김포시 풍무동 146번길 32
매일 11:00~22:00



손오공 마라탕 이라니..ㅋ
마라탕이랑..어울리지가...^^;;
그래서 맛도 살짝 의심? 하면서
방문 했드랬죠~^^

마라탕 너무 중독적이게 먹고 있는데
여러 브랜드의 맛.보고 싶더라구요🤭
마라탕 정복🤤을 위하여!!!ㅎㅎ



역시 새로 오픈 한 곳이라
모든게 깔끔합니다. 이용방법은
여느 마라탕식당과 다르지 않습니다.

큰 그릇에 먹고싶은 재료들 셀프로
골라 담아 그람수로 결제 하는 방식!!!
🥣🥣🥣🥣



결제하기 전 맵기단계 선택!!!
2단계 약간 매운맛도 손오공 마라탕은
다른 곳보다 매운편입니다.
지금까지 다녀 온 마라탕 집엔
기본반찬이 없었는데
여기는 단무지가 있네요.
좋았습니다.^^매콤함을 살짝 잡아주지요.

신기하게도 채식으로도 주문가능하네요👍



재료들 깔끔하게 놓여 있네요^^
옥수수면.두부면 필수!!!! ㅎㅎ



주류,음료수도 있습니다.
마라탕에 칭다오🍻



물.음료 셀프입니다.



약간 매운맛으로 주문한 마라탕
나왔습니다.침샘 폭발하고요🤤


고수는 결제 후 따로
담아달라고 말씀드렸어요.
직원분이 진정한 고수시네요.그러시더라구요.
같이 간 지인들도
모두 고수 매니아🌱🌱🌱
고수빠진 마라탕 음~~~노노노



여기 꿔바로우 맛집이네요🤭
양도 많고 달짝하며 바삭한 튀김이
진짜 취향저격 했습디다.🤩


와우~~~ 맵네요.시간이 한 참 지났는데도
속이 살짝 매운기가 남아있습니다.


기존에 좋아하던 마라탕은
땅콩 국물의 진한 육수로 고소한 맛이
강했는데 손오공 마라탕은
진짜 지대로 칼칼한 매콤한 맛입니다.
깔~~~끔하네요~^^


많은 양이었는데 진짜 바닥까지 보이며
완 마라탕 했답니다.😅ㅎㅎ

오픈기념행사로 30프로 할인도 하고
자주오게 생겼네요.🥰


내돈내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