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60계 호랑이치킨 신상메뉴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
역시 야식은 치킨이쥬?
60계 치킨 신상메뉴 나왔다고
예능에서 PPL도 나오고 해서 먹어보고 싶었는데
배달앱에 할인쿠폰이 있어
아싸~~😏 저렴하게 신메뉴 먹어봤습니다.

요즘 배달 빠르네요😊
소문은 들었지만 쿠xe츠 아주 칭찬해~~


현관 문 열고 복도까지 치킨냄새로
가득합니다.😁 아~~넘 좋아ㅋㅋ

언제나 반가운 치킨봉다리네요.ㅋ


방송보니 호랑이치킨 box도
호랑이🐯🐯 무늬던데..
이런깨알 디테일 좋아하는 츄츄맘인데..ㅋ
민자 패키지에 살짝 아쉽네요.ㅎㅎ
맛만 있음 되니까 뭐~~~😄

호랑이치킨 순살 18.900
(치킨무,마요네즈,콜라)

+배달 2,000


신메뉴 많이 나왔네요~~^^
매콤맛나 강정!!다음은 너로 정했어!!


CF도 요즘 너무 재미있더라구요.
영자&영지 꼴라보~~ㅋㅋ
👍👍핫하쥬~~~~^^


짜잔🤗
냄새가 벌써 달달하네요^^
단짠단짠 매콤!!!!😋

🐯호랑이치킨 🐯
갈릭파우더와 콘후레이크 팍팍
뿌려져 매콤달콤 범상치 않은 맛!!

처음에 뿌려져있는게 견과류인줄 알았습니다.😅


순살매니아가족 츄츄네라서
역시나 순살로 주문했답니다.😋


같이 온 마요네즈 소스!!
그냥 마요네즈네요. 찐 마요네즈~~^^ㅎㅎ

감자도 많이 들어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
감자에 양념가듸 묻혀서 먹으면.
꿀꺽!!! 짱 맛있습니다.


남편 픽!!
치킨엔 막걸리~~~🍶


앙~~♡♡
요요 부분 넘나 맛있네요.ㅋㅋ
찐득찐득 양념 많이 묻혀져 있는..이 부분.
느낌 아시겠죠!😏😏



먹고 나면 갈릭🧄의 스멜스멜~~로 ㅋ
입 안가득 갈그린이 되지만
단짠매콤 참 중독되는 맛입니다.

우선 아이들한테도 맛있게 매운지
엄청 속도내며 먹습니다.
그렇게 매워하진 않네요~~^^

이상 성공적인 60계치킨 신메뉴
🐯호랑이치킨 리뷰였습니다.

내돈내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