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원할머니 보쌈 포장 후기 (메뉴가격 )

반응형


드라이브하고 오늘 오랜만에
보쌈 🐷 땡겨서 포장 해서 먹었습니다.

족발보다는 보쌈 취향들이라^^
족발집은 많은데..보쌈 맛집은..아직
잘 찾지 못 해 먹을 때는 항상 익숙한 ^^
원할머니 보쌈을 먹습니다.

연말은 역시 보쌈 야식 이쥬😎


모둠 보쌈 중 사이즈에 고기 추가 했습니다.
48,000원(방문포장 할인 -2,000원)
4인 가족이라고 얘기하고 추천받았네요.

비빔막국수도 꼭 먹어야 하쥬😋
세트에 소자 사이즈가 같이와요.
양이 저희는 딱 좋았습니다.

메뉴 한번 보세요.👇


부대찌개도 있었네요^^
이제 알았습니다.😁
부대찌개 너무 좋아하는데..다음에
꼭 먹어봐야겠습니다.


굉장히 묵직합니다.^^


비빔국수는 손으로 잘 비벼줍니다.

역시..원할머니 보쌈김치들 😭
오랜만에 진짜 찐감동하며 먹었습니다.
대~~~박~~~~~



소스류도 이젠 이렇게 나오네요.


기본 쌈들&떡 쌈 ,무..들
어우~~😋 야무지게 다 싸 먹었습니다.
찐 맛 인정.


굉장히 알싸한 마늘ㅜㅜ
아 이것도 왜이렇게 맛있는지..

마치 맛있는 녀석들의
한~~~입맛 찬스 처럼 한 쌈 했습니다.
입안 터지게 먹으니.. 와우👍
왜 이렇게 먹는지 알겠네요.


떡에 싸 먹으니 꿀맛 ㅠㅠ
떡 리필요~~~ㅋㅋ😅😅


집에 있던 상추도 꺼냈습니다.
막국수와 보쌈 싸서 한 입^^


밍밍한 콩나물 국😁
이게 제일 별로네요.ㅎㅎ 심심해 맛이.ㅋㅋ


츄츄맘 TIP!!!
🥑 아보카도가 있어 문득
맛있겠다 싶어 얼릉 썰어왔습니다.
어머나😏 역시 맛있습니다.ㅋㅋ

색다른 부드러움 맛~~♡

강추해봅니다.ㅋㅋ


메뉴 정리 잘 되어 있네요.^^
4인가족 모둠 보쌈 중 충분합니다.
추가한 고기누 거의 남겼습니다.
보쌈 김치류들도 양 충분하네요.

다음 날 남은 고기는 에어프라이어에
돌려 먹어야 겠습니다.😁

오랜만에 진짜 배터지게 만족하며
식사 했습니다.

내돈내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