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빽다방 흑임자치즈라떼 후기

반응형


날씨 한 번 대단하네요.🥶
이제 진짜 겨울 느낌 납니다.
길거리 캐롤도 없고 한산한 거리지만
연말임은 틀림없지요😔

겨울 메뉴들 참 많이 나오는데
이번에 백다방에서 나온 신상메뉴
흑임자치즈 라떼 🥛
저도 먹어봐야죠~~😎


흑임자도 좋고 거기에 치즈까지
와우~~^^ 꼭 먹어보고 싶었답니다.🤗

너무 추우니까 따뜻한 흑임자치즈라떼로!!!
흑임자 치즈라떼 3,500원



백다방 빵 종류들 먹어봐야 하는데..
매장에서 즐길 수 있을 때를 기약하며..😭


새로 오픈 한 백다방 인테리어 아주
깔끔하네요. 메뉴도 이렇게 많았나요?^^
가성비 최고를 자랑하쥬?


백다방 베스트 메뉴입니다.
안 먹어본 거 꽤 많네요.천천히 먹어보자구요.


매장에서 음악들으며 즐기고 싶습니다.
깔끔한 새 매장에서 말이죠.ㅠㅠ
💛 인테리어 깔끔합니다.좋아요



ㅋㅋ 겨울패키지~^^산타백종원인가요?^^
컵 한가득 흑임자치즈라떼 나왔습니다.


부드러운 거품 라떼 😋 그레이 컬러 ㅋㅋ
이쁘네요~~^^ㅎㅎ

흑임자,치즈 파우더로 만드네요.
한모금 마셨는데 달달하고 고소하니
가벼운 그런 느낌 아니라 좋았습니다.

맛있어요.
사장님이 팁도 주셨는데요.
흑임자치즈라떼에 샷 추가해서 마시면
또 다른 맛으로즐길 수 있다고 하는데
괜찮을 것 같아 다음에는
저도 샷 추가해서 한 번 먹어보려구요.^^



추운 날에 손난로 겸 ㅋㅋ
아이도 맛있게 잘 마시네요^^
추우니 더 맛있었던 흑임자 치즈라떼 후기였습니다.

내돈내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