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박가네신간짬뽕 파주문산 맛집 카페

반응형


전국 짬뽕맛집 투어 저도
꼭 한번 해 보고 싶습니다.🤗

짜장면보다 짬뽕파인 츄츄맘
예전부터 궁금했던 간짱뽕 맛집
박가네신간짬뽕 먹으러 다녀왔습니다.^^


경기 파주시 문산읍 문향로 17번길 41
매일11:00~21:00
매주 월요일 휴무



메뉴 미리 보시고 예약 전화하시는 게
좋습니다.

타임이 정해져 있는지 30분마다 음식이 나온다는
글을 읽어 저도 메뉴 미리 정해서
예약 전화를 했습니다.

시간에 맞춰서 딱 나오더라구요.
2시45분도착해도 딱 3시에 음식이 나옵니다.
독특하네요. ^^



한 테이블 빼고는 사람이 없네요.ㅠㅠ



메뉴 참고하세요.
베스트 메뉴는 간짬뽕입니다.

저희는 간짬뽕 1단계
탕수육 군만두 짜장2 세트메뉴 주문했어요.
짜장면은 곱빼기!!^^


매주 월요일은 휴무입니다.


세트메뉴에 나오는 탕수육 양~~
진짜 기대안 했는데...와우👍 양 많네요.
4가족 충분히 먹습니다.^^


탕수육소스도 살짝 매콤합니다.
사과도 들어있고 독특합니다.^^


짜장면 양도 좋고 맛도 좋습니다.
양념이 묽은 편이네요.아이들 맛있게
잘 먹네요.😌


짜잔~~ 간짬뽕 비쥬얼 오호~~^^
좋은데요.
면도 면이지만 야채, 해산물 건더기가
아주 푸짐합니다. 젓가락으로 한참을
건져 먹었습니다.


1단계인데도 많이 매콤합니다.
매운거 못 드시는 분들은 우유준비하세요.😅



매운거 잘 먹는 저인데도 매워요.
그래서 어쩔 수 없이..ㅋㅋ 밥 살짝 비벼
아픈 위를 달랬습니다.😁

맛있네요.간짬뽕은 처음 먹어보는데..
성공이네요.^^나중에 문산 오일장 열릴 때
다시 와서 먹어야 겠어요.
재방문 의사 있습니다.😋



그리고 바로 근처 문산재래시장!!
맛있는 녀석들 겨울간식편에 나왔었습니다.

오일장이 열려야 활기차게 길거리 먹거리들이
많습니다. 오일장 없으니..심심하네요.😅
다음 날짜 잘 맞춰 방문하는 걸로!!!



그리고 제가 좋아하는
스마일의 폴콘 카페😊

문산시장에서 약 15분 걸리네요.
파주 올 일 있으면 꼭 오는 곳입니다.^^


매장안에서 즐길 수 없어 아쉽습니다.ㅠㅠ
맛있는 식빵사서 가야겠어요.


빵 종류가 많지 않네요.ㅜㅜ


언제나 이쁜 스마일 포장지😄
빵 안고르고 포장지 보기~~^^ ㅎㅎ

지인과 함께 먹을 빵 몇 개사서 기분좋게
파주나들이 마무리 했습니다.



다음 날은 폴콘의 치아바타로
샌드위치 만들어 먹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