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일산 밤리단길 미루꾸 슈페너 커피맛집

반응형

 

 

아메리카노 마셨는데.....

요즘 진짜 칼로리 폭탄 커피만 마시는 것 같습니다. 

에스프레소 맛집을 찾아야 겠습니다.^^;;;

 

일산 다녀오다가 이젠 당연히 찾아보게되는 커피 맛집들....

진짜 비쥬열 보고 굳이 찾아간 곳입니다.

일산 밤리단길..이라니..처음 들어봅니다.

 

주차 전쟁이라는 밤리단길 볼일 본 곳에서

10분거리니 한번 가봅시다.

 

 

 

비쥬얼 대단합니다.

 

 

일산 밤리단길 미루꾸 본점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일산로 316번길 25-1 1층

풍산역 1번 출구에서 1123m

 

영업시간

10:00~22:00

 

너무 이쁜 외관 미루꾸 카페

 

역시나 주차는 대단했습니다.

매장 앞 길거리 운이 좋으면 한 대 정도 가능하겠습니다.

그 외에는 골목골목 주택가에 차들이 줄지어 주차되어 있습니다.

주민들 불만이 대단할 듯 하네요...

 

운 좋게 ? 한 3바퀴 돌고 자리가 나와 얼른 주차했습니다.

어차피 포장이지만요^^::

잠시의 정차도 힘들 것 같은 이 동네....

 

 

 

어머낫. 이 메뉴들 다 먹어보고 싶습니다

비쥬얼이 대단하죠??

점심시간대에 갔는데도 벌써 솔드아웃이라니!!

몇 분은 플랫 바닐라 없다니 그냥 나가시네요.

아~~먹어보고 싶다. ㅋ ㅋ ㅋ

 

 

메뉴들 참고하세요!!

기본이자 베스트 메뉴인 플랫 슈페너&플랫너티

2잔 주문했습니다.

 

 

 

매장 분위기가 취향저격이네요

참 좋아하는 빨간머리 앤 책까지..

보기만해도 따뜻합니다.

 

 

종류는 많지 않지만 베이커리도 조금 있습니다.

달달한 커피 마실거니까 디저트는 패쓰!!

 

 

 

 

짜잔!!!!

플랫너티 와우~~~~!!!!

비쥬얼에 한 번 놀라고 맛에 두 번 놀랐습니다.

호불호가 갈리는 커피가 되겠습니다.

진한 커피맛에 달달한 크림에 고소한 견과류의 조합은

진짜 처음 먹어보는 맛이었답니다.

저는 너~~~무 맛있게 순삭했습니다.

 

 

플랫 슈페너 역시 예상됩니다.

맛!!! 있습니다.~~~~^^

양도 마음에 들고 비쥬얼도 맛도 너무 만족스러운 미루꾸 커피!!

 

일산 지나갈땐 꼭 들려야 할 것 같습니다.

플랫 바닐라 먹어보고 싶네요.

 

커피 맛집 인정!!!!!!

 

 

내돈내산리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