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김포 사우동 태국 요리 [아러이디 ]똠얌꿍 맛집

반응형

 



지인이 태국요리 !! 현지스타일인 것 같다고 같이 가자고 해서
다녀온 김포 사우동 태국요리 아러이디 입니다.
비쥬얼만 봐도 향긋한 강한 향신료를 느낄 수 있습니다.

다녀온 지인들과는 고수도 엄청 좋아하고 향이 강한 음식 도전도
좋아하는 맛있는 친구들이랍니다 ^--^ ㅋㅋ


아러이디 (태국 음식점)

경기도 김포시 사우중로 52 김포아트프라자 205호

매일 11:00~22:00
21:30라스트오더


들어오자마자 스멜~~~~ 강한 향을 맡아버렸네요
어중간한 점심시간 지난 때에 방문했더니 아무도 없습니다.
중간중간 포장 배달만 있습니다.

사우동을 자주 왔지만 이런 곳이 있는지는 처음 알았습니다.
그만큼 맛집으로는 알려지지 않은 곳 이랍니다.


메뉴판 참고하세요
메뉴는 많습니다. 알수 없는 메뉴들도요^^
기본 요리들 먹고 아쉽고 궁금해서 사장님 추천으로도 요리 먹었네요

사장님 와이프가 태국분이십니다.
그래서 누구보다도 맛에 자신있다고 서울 태국음식 맛집들
다 알고 계시네요.거기들보다도 자신있다며~~!!!
오~~자신감~~^^

제발 맛있길 바랬습니다. 사실 연남동이나 일산 등등 태국음식
특히 똠얌꿍 맛집이란 곳들 가봐도 살짝 아쉬웠던 1인입니다.
그래서 현지느낌 물씬 나는 똠얌꿍 먹어보고 싶었습니다.


사장님이 친절하게 소스들 먹는 방법 말씀해주십니다.
진짜 말씀대로 넣어먹고 찍어먹고 하니
오호~~~ 맛이 좋습니다.


태국맥주로 여행 온 느낌 좀 내봅니다.
아~~~ 떠나고 싶습니다 ㅜㅜ

 


짜잔~~~^^

똠얌꿍
꿰이띠아오느아(쌀국수)
꿍팟퐁커리
쏨땀타이
랏니미끄럽씨푸드(사장님추천)


똠얌꿍 ^^
할라피뇨식초 있는데 모든 음식에 꼭 넣어 드셔보시길 추천합니다.
사장님이 추천해주셔서 먹었는데 감칠맛이 쩝!!!!!
너무 먹고 싶었던 고수 팍팍 넣은 똠얌꿍
고수는 따로 달라고 했습니다.

일단 맛은 ~~ 그동안 먹었던 맛집들보다 맛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좀 더 진~~한 국물맛이길 원했지만 그래도 이 정도면 만족스럽습니다.

풋팟퐁커리
사실 거의 실패가 없는 음식이기도 합니다.
밥 따로 추가해서 먹었습니다 ^^


쏨땀샐러드로 독특하게 나옵니다. 맛있어요.


전체적으로 많이 알려진 태국음식점보다 훨씬 맛있습니다.
사장님한테 여기 너무 맛있는데
이런 곳이 있는지도 몰랐다고 홍보 좀 하세요~~ 그랬더니
홍보 이런 건 안 합니다~~!!^^;;;;;; ㅋㅋ
이러시네요. 장사 잘 되서 없어지면 앙되요~~~
지난 주 다녀왔는데 또 생각나네요. 당분간 마라땅처럼
중독되어 일주일에 한 번 찍을 것 같습니다.

김포 맛집으로 인정!!

 

사장님이 추천해주신 메뉴이름이.....

어렵네요^^;;

랏나미끄럽씨푸드 

한국사람들은 이거 시키면 열이면 열 다 맛있다고 하신다며..

마치 누룽지탕 비슷한 비쥬얼과 맛.

배가 부른 상태여서인지 진한 감동이 있는 맛은 아니었지만

튀긴 마치 라면땅처럼..ㅋㅋ 

배 고팠으면 엄청 맛있게 먹었을 것 같습니다.

탕수육?누룽지탕? 그런 느낌입니다 ^^

 

여기 있는 메뉴는 진짜 다 먹어보고 싶은 생각이 들더라구요.

 

 


내돈내산리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