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생방송 투데이 수원칼국수 맛집 후기

반응형


칼국수 진~~짜 좋아하는데
속초여행 가면 항상 찾아먹는 장칼국수🥣

수원 볼일 보구 장칼 맛집 찾다가
가게 된 수원칼국수♡♡

생방송투데이에 나오면
그냥 다 ~~~가보고 싶습니다.^^


수원 칼국수

경기 수원시 영통구 태장로 81
매일 11:00~20:00

뒷쪽에 아파트가 있었나?
아파트상가 느낌이네요.
갈때는 빨간 간판보며 직진해서 주위에
뭐가 있는지 보지도 않았네요.^^;;

우선 주차는 골목주차했습니다.
다행이 자리가 있어서 쉽게 했습니다.
좁아요골목~~^^;;;


ㅋㅋ 진짜 예전 장칼 사진 하나보고
네비찍고 강원도 간 추억이 있답니다.
안가도 되는지 맛 보자구요~~😆


매장은 그리 넓지는 않습니다.
약 10테이블? 정도 였던 것 같습니다.

오픈시간 확인하세요.


뭐가 글이 많습니다.^^;;
포장.배달은 안됩니다.맛유지와 갑질방지라네요.
글만 봐서는 뭔가
친절과는 ..좀...거리가 있겠다 싶었으나
부부사장님 친절하십니다.^^


초등학생이상 1인1식입니다.

곱빼기는 추가 2000원
공기밥.수제비는 없습니다.

옛날칼국수와 장칼국수 주문했습니다.



생방송투데이에 나온 사진들
있네요~~^^ 맛집이길 꼭!!!!!


방송에 꽤나 많이 나왔습니다.
더 기대기대~~♡♡


김치는 국산.
약간 슴슴하네요.계속 손이 갑니다.^^;/
2번 리필~~~~~~


짜잔~~~♡♡
장칼국수
비쥬얼과 양은 합격입니다.


옛날 칼국수♡
군더더기 없이 깔~~~~끔 합니다.^^
공기밥 왜 없는걸까요.ㅠㅠ
밥까지 말고 싶은데 말입니다.


눅눅해진 김가루빼고는 아주
만족스럽습니다.^^♡

전체적으로 슴슴한 느낌이 있는
건강한 맛의 수원칼국수♡

크게 맵고 짜고 자극적이지 않아
첫 한 입은 어.싱겁다?했는데
계속 들어갑니다.
후추팍팍 뿌려 진짜 맛있게 한 끼했답니다.
햇반..이라도 팔아주세요~^^;;ㅎ
저 국물엔 밥 말아야죠!!!!

굳이 수원까지 찾아오진 않겠고
수원 올 일 있을땐 와야겠네요.♡

들어가자마자 매장가득 국수냄새
아직 잊을 수 없습니다.
따뜻하고 맛있는 냄새♡

내돈내산리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