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홈카페 집밥

뱅쇼 만들기

반응형


집에 남아 있는 레드와인이 있어
내 멋대로!!시나몬 스틱 빠진 😅
뱅쇼 만들기 해 보았습니다.



만들기 너무 쉽네요.^^
집에 맛 없어진 과일 사용하기에도 딱 입니다.

저는 사과,황금향,키위,산딸기
조금 해서 해 보았요.
설탕을 쓰는 경우도 있던데..저는
꿀& 레몬즙 넣었습니다.



먼저 과일 껍질채 끓이기 때문에
베이킹소다로 깨끗이 씻어줍니다.
취향대로 자르고 냄비에 넣어줍니다.


과일이 푹 잠귈때까지 레드와인을
부어줍니다.


센 불로 팔팔 끓이고 중불로
약 20분 끓였습니다.
집 안에 향긋한 향이 대단하네요.^^
시나몬스틱이 아숩네요.


상큼하게 레몬즙도 좀 넣었습니다.


꿀 티스푼으로 넣었습니다.
20분후 불을 끄고 체어 걸러줍니다.
저는 국자로 퍼...🤭


완성🤗
어머나~~^^ 맛있네요.
따뜻한 것이 분위기도 좋고 맛도 좋고



오늘같이 추운 날 한잔하고 자기에
딱 입니다.😊

시나몬스틱을 사서 정식으로 한 번 해봐야
겠습니다.👩‍🍳너무 기대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