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홈카페 집밥

아이와 함께 피자 만들기

반응형

오늘은 요리 좋아하는 딸과 함께
피자 만들기 🍕 했습니다.👩‍🍳
슬기로운 집콕 생활입니다.



비쥬얼 한번 멋집니다.
맛도 물론 👍 귀퉁이 부셔진 또띠아가
눈에 거슬리네요.쩝..

맛있지만 들어가는 재료가 심하게 간단하답니다.
집에 있는 재료 대~~충 넣어 만들어
봅시다.고고고👩‍🍳



재료

또띠아 중사이즈
베이비 파프리카
방울토마토
양송이 버섯
닭가슴살
스위트콘
토마토소스
피자치즈&리코타치즈
바질


먼저 토마토 (스파게티소스)소스를
가장자리 제외하고 또띠아에 펴 발라줍니다.




재료 순서 상관없이 올려주세요.🍕
재료 듬뿍하면 맛있겠쥬?




눈꽃 피자 치즈(모짜렐라피자치즈가👍)를
듬뿍 뿌려줍니다. 모짜렐라피자치즈가
있었으면 더 좋았을텐데 말이죠.😔

그리고 리코타 치즈를 취향껏
던져주세요. 맛있어요😋




꼬맹이의 작품들🤗
이렇게도 저렇게도 해 보았습니다.
분명히 맛있을 테니까 걱정없이 했습니다.^^




예열 된 오븐에서 약 5분만에 완성 되었습니다.
어머어머😍 너무 이쁘고 먹음직스럽습니다.




생바질도 툭 올려서 먹어보고




바질올려서도 구워보고 다 맛있네요.
은은한 바질 향 가득한 피자랍니다.




먹을때는 반틈 툭 잘라서 돌돌 말아서
케밥스타일로 먹어줘야 입안 가득히
맛이 퍼집니다.ㅋㅋ😆😆



피자에는 콜라 아니고 맥주인가요?
대낮부터ㅋㅋ콜라로 만족해봅니다.

너무 간단하고 아이들도 재미있어 해서
뿌듯하네요.^^별 거 아닌데 말입니다.ㅋㅋ

슬기로운 집콕생활로 피자 만들기 어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