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전주 한옥마을 🏯 전동바이크 길거리야 전주초코파이 한옥마을 먹거리 즐기기

반응형

항상 와 보고 싶었던
전주 한옥마을🏯
드디어 와 봤네요.



고즈넉한 분위기에 멋진 한옥들
정신적으로 참 힐링되고 편안해지는 시간이었습니다.😌

많은 길거리 먹거리와 음식점 상점등등
엄청 나네요.
전주여행하시면 한옥마을 기본이죠?
조금이나마 도움되시길 바랍니다.




전주 한옥마을
전북 전주시 완산구 기린대로 99
입장료-무료

공영주차장 바로 있음


한옥마을 공영주차장이 바로 붙어있어
나들이하기 좋습니다.^^
입구부터 한복대여하는 곳이 많습니다.
오후에 가서 그런가?
2만원안되는 가격을 말하시며 아이들에게 권했지만.. 패쓰~^^;



골목골목 사진 찍어도 다 예쁨😍
날씨가 다한 전주 여행이었습니다.


대왕 문어코치

길게 줄 서 있네요.
그럼 이건 맛집인가보다~~^^ ㅋㅋ
줄 서서 우리도 대왕 문어 꼬치 먹어봤습니다.
😍 치즈에 문어 🐙 이거이거 맛 있네요.
그 자리에서 3개는 먹을 수 있는데...
다른 먹거리를 위해.맛 만 보았습니다.



길거리야
여긴 진작부터 맛 있다는 글을 읽어서
보이자마자 들어갔습니다.


바게트빵안에 양념되어있는
고기가 들어가 있는데
몇 시간이 지나고서 먹었는데도 우왕👍
맥주랑 먹었는데 남편 눈을 동그랗게 뜨네요.ㅎ
맛 좋습니다.👍



다우랑

길거리야 바로 옆에 있는 만두집
다우랑도 들어가 보았습니다.
가격대는2~3천원대입니다. 테이블이 있어
만두를 고르고 전자렌지에 데워서 바로 먹어볼 수 있습니다.^^ 바로 먹는 만두 맛있죠?
특별한 맛은 없는 걸로~~~^^;;



전주 초코파이

전주초코파이는 PNB 풍년제과가 유명한데
지나가다 문대통령사진도 걸려있길 래.ㅋㅋ
들어가 몇 개만 사서 먹어보았습니다.

바로 먹을 거면 냉동실에 얼려있는 걸 주시네요.
아이들이 고른 미니 초코파이 사이즈 딱 좋아요.



미니 초코파이🍩 아이들 너무 맛있다며~~^^

풍년제과 PNB

한옥마을 안에 있는 풍년제과도 한 번 먹어봤습니다. 유명하니까😁



배가 더는 들어갈 자리가 없습니다.ㅠㅠ

일단 몇개만 사서~~

딸이 고른 치즈맛 파이~~^^;
달다너무~~엄마 스타일은 아닌 걸로.



pnb와 전주초코파이 비교샷^^

전주파이가 더 부드럽고
pnb파이는 더 초코파이 느낌으로 사이즈도 더
크네요. 4가족 표가 2:2로 나눠졌네요.
그렇지만 둘다 맛있다는 거~😄


한옥마을은 한복대여소도 많고
전동 바이크 대여도 많습니다.
아들 녀석이 그냥 지나칠 일이 없죠~~^^;;

4인용 한 시간에 25,000원인 전동 바이크를
빌려 한옥 마을 구석구석을 얼마나 달렸는지.
아들의 전주여행 베스트 3 안에
드는 투어였습니다.한 시간 왜이렇게 긴건지😅

해가 질 무렵은 춥더라구요.
뷰를 위해 비닐없는 걸로 탔더니..춥네요.



해가 진 한옥마을 운치있고 아름답습니다.
배는 부르지만 저녁식사를😅 위해 아름다운
한옥마을 여행은 여기까지였습니다.



한옥마을을 한 눈에 볼 수있는
전망대 커피숍들도 있으니 쉬어가는 시간도
가지세요~^♡^



한옥마을 안에 위치한 전동성당!
지금은 공사중이네요.사진찍기에도
굉장이 멋 스러운 곳이라 아쉽네요.참고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