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오늘여기 김제 카페☕ 전주근교 카페 핫플 김제핑크뮬리카페 전주여행

반응형

전주 여행의 마무리를 멋진 카페에서 했습니다.
오늘여기 카페입니다.


전주 근교 김제에 위치하고 있는 곳입니다.

전북 김제시 금구면 상사길 50
매일 11:00~21:30


입구부터 너무 취향저격이네요.
사진 천장이상 찍을 만 한 곳😆


깨끗한 담🧱 도화지같습니다.^^


요즘 인기 대단한 핑크뮬리💕도 있습니다.
너무 이쁜 카페인데.사진이 못 담네요.ㅜㅜ


카페 느낌 너무 좋습니다.
낮에도 밤에도 너무 이쁜 오늘여기 카페입니다.


야외 테이블 인기가 장난아네요^^;
경쟁 치열합니다.


카페내부도 천장이높고 화이트 우드
인테리어로 깔끔하고 확 틔여 답답하지 않아
너무 좋습니다.🤩



커피.차 베이커리 금액대도 나쁘지 않습니다.
메뉴판 참고하세요.



2층 루프탑은 노키즈존입니다.
요즘 루프탑은 거의 노키즈네요.
위험해서 이겠지요?😅

루프탑에도 테이블 많이 있어 꽤 많은
사람들이 즐기고 있습니다.
위에서 내려다 본 1층 모습~^^핑크뮬리가 있어
이쁘네요~~^^


가을바람 살랑살랑 부니 야외에 앉아있기
에도 너무 좋았습니다.^^



멍뮬리 하니 기분이 묘하네요~~^^
참 신비해요~~~


군데군데 사진이쁘게 찍을 수 있는 곳이
너무 많습니다.👍



저녁에도 너무 분위기 좋을 것 같네요.
하루일정으로 넣어야겠습니다.🤭
전주,김제 여행 이시면 꼭 들러보시길 강추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