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전주 라마다호텔 숙소 리뷰 전주라마다 조식 전주숙소추천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 전주여행 숙소 정보 알려드리겠습니다.
전주 객리단길 바로 옆에 붙어있는
라마다 전주 호텔입니다.





라마다 전주호텔
전북 전주시 완산구 팔달로 227
체크인 15:00
체크아웃 11:00
4성급


급으로 전주여행을 계획해서 숙박, 여행 계획을
정신없이 정했던 것 같습니다.^^
숙소 역시 한옥체험도 해보고 싶었으나
결론은 한옥은 일단 다음 기회로.ㅋㅋ

가격이나 시설 등 만만하고 기본 보장? 되어
있는 비즈니스호텔 좋아하는 편입니다.

수영장이나 편의시설 이용하는 거 아니고
관광😆목적이라 호텔은 잠만 자면 되기에
비즈니스호텔인 라마다 호텔로 정했답니다.


1층 로비 모습
일요일에 체크인을 하니 와우 이렇게
한적할 수가😍
사람 1도 없습니다.^^;;


크지 않지만 깔끔하니 딱 비즈니스호텔
느낌입니다.^^
엘리베이터도 3대 있습니다.
워낙 사람이 없는 일요일. 월요일 이어서
전용 엘리베이터였네요.ㅋ


로비 한편에 커피머신도 있습니다.
자세히 보니 유료 셀프존입니다. 참고하세요.


라마다 외관을 그대로 재연한 작품도 있네요.^^


연식이 있지만 비교적 깨끗했던
로비와 복도~^^
그다지 까다롭지 않은 성격이라 이 정도면 👍

6층 룸키를 받고 이제 룸으로 입장해 보겠습니다.
제발🙏깨끗만 해다오~~~



짜잔~~🤗 슈페리어 트윈 룸🛏🛏
정리 잘 되어 있고 딱히 꿉꿉한 그런 찝찝함 없이
좋았습니다.
다만 비즈니스호텔이라고 해도 좀 좁은 편이고
빨간 🙃컬러 살짝 촌시.. 럽...🤭



좁아도 있을 건 다 있고..
작은 테이블과 책상 의자 2.


무선주전자. 컵
쓸 일 없으니까~~^^


생수 2


6층에서 본 뷰~~^^
예상했었 던 뷰라~~~😁 그다지 실망하지는
않았습니다.

어디서 창문 청소에 대해서 본 기억이...
창문은 보지 마세요!!라는 글을 봤던..
네~~~ 창문 진짜 닦고 싶어 죽는 줄 알았네요.
청소 좀 하.. 시지...^^;;



짐만 두고 나갈 계획이어서 부랴부랴
사진 찍었습니다.^^


제일 중요한 화장실 청결상태!!
괜찮네요. 합격!!^^
샴푸, 컨디셔너, 바디젤
칫솔 치약 필요한 어메니티 다 준비되어 있습니다.
칫솔 3개만 있어서 하나 더 받았고요^^
필요한 건 요청하면 됩니다.



샤워가운 2
입진 않았습니다.^^


역시.. 일요일이라 주차장 너무 넓게 사용했습니다.
만차일 때는 발레 가능하다는 내용 본 것 같네요.
사람들 없는 호텔 주차장 오랜만 입네요ㅠㅠ
너무 좋습니다.



신나게 놀고 숙소에 들어와 씻고
꼭 호텔 주변 한 바퀴 산책하곤 하는데요.
어머. 여기 시내였네요.🤭

밤에 맥주 마실 곳도 있고
낮에는 쇼핑거리네요.
라마다호텔 위치 좋네요. 탁월했어😎



다음 날 아침 거리 모습~^^
걸어서 약 15분 걸리는 전주 한옥마을과
남부시장 등등 저희가 갈 곳이랑 숙소는
가까웠습니다. 걷기 좋은 요즘 딱입니다.

자 이제 호텔의 꽃 조식 리뷰할게요.
코로나로 조식이 될까 했는데 되네요.
월요일 사람도 많지 않겠다 싶어 신청했네요.
역시 사람 없네요. 식사하시는 분 딱 한 분😌

식당은 2층에 있습니다.
사진 투척하겠습니다.😁


어린이 식판 식기. 이유식 데울 수 있는
전자레인지도 있습니다.
전주라서 그런가요? 오랜만이라 그런가요?
음식 깔끔하고 메뉴 적당하고
아주 만족스럽습니다.

아침 조식이 크게 특별할 건 없지 않나요?^^
정말 맛이 없고 음식 바짝 마르고
빨리 안 채워 빈 통이 많고 정리 바로바로
안 해주고.. 이러면 마이너스 주지만
이런 거 1도 없었기에 더군다나 사람도 없고😌
조용하게 너무 만족스러운 조식이었습니다.❤

전주여행 먹을 일 너무 많은데.. 조식은
패스해야지 했는데..
오랜만에 호텔 조식 먹으러
가는 그 기분.. 아시죠?
잘했던 것 같아요. 커피도 2잔 마셨네요.^^



전주 라마다 호텔 루프탑 분위기 좋아 꼭 가보고
싶었는데.. 금, 토만 오픈이라고 합니다.
일, 월에 갔기에..
밖에서 살짝 구경만 했네요. 아쉽.
피트니스 센터 있지만.ㅋㅋ 구경도 안 갔고요😆
가서 사진이라도 찍었어야 했는데 말이죠.
자세가 안되어 있네요. 반성!!!

라마다 전주 호텔 🏨

저희 가족 이번 여행 콘셉트는 호텔은
잠만 자면 된다!! 였기 때문에 사실 큰 기대는
안 했었고 비즈니스호텔 많이 가 봤기에
이 정도 컨디션은 진짜 만족입니다.^^

각자의 원하는 호텔 스타일이 있잖아요~^^
화장실 깨끗하고 침대 꿉꿉하지 않았으면
그걸로 만족하지요😌

위치적으로나 비용적으로나 무료로 한 시간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까지~^^
4 가족 조식 포함 20만 원도 안되었던
만족스러운 숙소였습니다.

전주여행 계획에 도움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내 돈 내산 리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