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양양 서피비치 강원도 여행 카페맴맴

반응형

6월달 급으로 가게 된 강원도 여행🏖
sns 에서 예전부터 봐 왔었던 서피비치를 꼭 가고 싶었기에 빠듯한 일정이었지만 무리해서 갔었네요^^
해외여행 안가도 충분히 느낌 낼 수 있는 서피비치!!
너무 더웠지만 사진보니 또 힐링이 되네요~
아~~가고 싶다~~~~~~^♡^

서피비치

줄을 서시오~~~^^서피비치에 왔으면 꼭 찍어줘야 하는 이 곳!! 사람없이 온전히 찍고 싶으면.뜨거운 태양아래에서 눈치보며 기다려야하죠^^;;

어머어머😍 여기 한국 맞니?하늘 색깔은 또 뭐야뭐야~♡

월요일이어서 그나마 사람이 없는 편!!주말엔 대단하겠죠?

발이 너무 뜨거워서 막 찍은 사진들~~막 찍어도 그냥 이정도~~~♡♡

아 여기 완전 취향저격😍근데..너무 덥다...앉아있을 수가 없다.

서핑의 서 도 모르지만.서퍼들 보고있으니 참 멋지더군요.나도 기회가 된다면 꼭 도전할테야!!

저녁엔 진짜 파도소리들으며 여기 앉아 칩스와 병맥 마시고 있음 한국인지 하와이인지...아 멋져멋져~~

바닷물 색깔 실화? 너무 깨끗하죠? 진짜 뛰어들어가고 싶었어요😭 너무너무 더웠거든요. 이런 깨끗한 물 두고 오느라 참 아쉬움이 많았네요.

양양 카페 맴맴

여기 역시 sns로 알게 된 카페~^^ 카페 맴맴!!
한적한 동네라 찾기 살짝 어려운 부분이 있었으나..
주차하고 차근차근 구석구석 찾아냈네요^^

역시 월요일이라 사람이 많이 없어서 노래들으며 즐기기에 뭔가 심신안정되면서 커피맛 제대로 즐겼어요^^

이런감성들 너무나 좋아요~~^^노래좋고!!

카페 뒷 편 이런 뷰~아 정겹고 이뿌고 날씨도 한 몫 했네요

살짝 걸어나가면 바다도 바로 있는데요.역시 서핑배울 수 있는 곳도 있고.먼가 동네가 색다르더라구요^^

조금 걸어나와 걸어 본 해변^^ 바다야?하늘이야?
여길봐도 저길봐도 너무 이쁜 동네네요~~^^
.
1박 2일 아쉬운 강원도 여행이었지만 그토록 와 보고 싶었던 곳을 마지막으로 찍고 와서 뿌듯뿌듯😍
담엔 첫 코스로 짜야겠어요.펍에서 시원한 맥주도 한잔 하며 좋아하는 노래 들으며 제대로 서피비치 즐기고 싶네요.^^

강원도 양양 여행 준비하시는 분들 꼭 코스에 넣어서 가 보세요~^^ 막 찍어도 외국느낌!!^^ 힐링 하자구요~~~~🤗

#강원도여행#양양#서피비치#카페맴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