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인천 김포 하노이 베트남 쌀국수 맛집

반응형

 

지인 맛집 추천으로 방문하게 된 

인천 검단사거리에 현지인이 운영하는 

하노이 베트남 쌀국수 맛집을 다녀왔습니다.

 

인천 검단 하노이베트남 쌀국수를 검색하니 

다른 집이 나오네요!

참 생뚱맞은 교회건물에 있는 여기!! 가 맛집입니다.

인천 검단 숨은 맛집되겠습니다.

 

베트남 쌀국수

 

인천 서구 검단로 435

인천2검단사거리역 3번 출구에서 343m

 

매일 10:00-21:00

 

개인적 사정 이외에는 휴무일 따로 없음!!!

 

https://naver.me/GGhCd7tm

 

하노이 베트남 쌀국수 : 네이버

방문자리뷰 183 · 블로그리뷰 23

m.place.naver.com

 

메뉴 참고하세요

요즘 어디 가서 푸짐하고 맛있는 쌀국수 만원 이하로는

먹기 힘듭니다.

가성비 끝판왕이라고 해도 되겠습니다.

 

 

 

 

한국말 서투신 여자 사장님 혼자 요리하고 서빙

하십니다. 주차 여쭤보니 바로 옆 아파트 주차장에 

하라고 하셔서 여유롭게 주차했네요 

 

매장 들어오니 베트남 냄새가 납니다 

오픈하고 얼마 지나지 않아서인지 

손님은 저희밖에 없습니다.!!

사진 막막 찍을 수 있었습니다.

 

쌀국수 세트 1. 쌀국수 특+월남쌈 3ea

2. 쌀국수 특+만두 3ea

분짜 

주문했습니다. 너무 기대되네요 

 

홍대 연남동과 같은  멋들어진 감성의 

베트남 음식점들과는 분위기는 기대하시면 안 됩니다.

이미 외부 간판부터...ㅋㅋㅋ 

이런 곳이 진정 맛집이지요 

 

 

전메뉴 포장도 가능하고

고수는 따로 말해야 주시네요 

처음은 무료!! 다음 주문부터 천 원 추가!!입니다.

 

 

테이블에 세팅되어 있는 소스들!!

이젠 익숙한 칠리소스!!

요 마늘 초 절임 소스는 저는 처음입니다.

너~~ 무 맛있었습니다.

쌀국수에 넣어 먹기도 따로도 먹고 역시 마늘은!!! 최고입니다.

넣어 먹기 강추합니다.

 

 

매장 한편에는 베트남 상품들도 판매되고 있습니다.

음식 나오기 전에 구경 살짝 했습니다.

소스들은 이제 손쉽게 구할 수 있어서 

구경만 했네요. 그런데 베트남 라이스페이퍼 큰 사이즈는

마트에 잘 없는 품목이죠?

4000원!!! 사야죠 그럼~~^^
월남쌈은 아주 크게 만들어 먹는 걸 아주 좋아합니다.

 

아래에 있는 베트남 음료

레몬 민트맛!! 2000원

참 가격이 착하네요!

가성비 쌀국수 맛집으로 추천합니다.

 

 

 

연탄불로 36시간 우려낸 육수!! 인정합니다.

 

 

진~~ 한 육수의 맛이 현지 쌀국수 느낌입니다.

살짝 고기 누릿 내 향이 나길래

앗!! 괜찮을까? 고기 냄새나는 거 아닌가?

살짝 긴장했습니다.

 

괜한 걱정이었습니다.

첫 입맛에 살짝 짜긴 하지만 먹을수록 

감동했습니다. 음식 나오는 속도도 대단하네요 ^^ 

너~~ 무 맛있게 먹은 쌀국수!!

양이 대단합니다. 너무 배불러~~~~

 

 

오~~ 분짜!!! 너무 좋아하는 메뉴인데

깻잎이 들어간 분짜는 처음이네요!!

네~~~ 너무 맛있어요!!

소스 듬뿍 넣어 먹은 분짜는 진짜 맛집인정입니다.

만원도 안 하는... 진짜 최고

 

 

사이즈 장난 아닌 월남쌈과 짜조!!

그냥 여기 다 특특 사이즈

결국 하나씩만 먹고 포장하는 일이 생겼네요

내 인생 쌀국수 세트로 나오는 사이드 메뉴를 

남긴 것도 처음 포장해 오는 일도 처음!!

 

양도 많고 너무 맛있어서 

그냥 두고 나올 수는 없습니다. 

친절히 소스와 함께 포장까지 해 주신답니다.

 

 

마지막으로 베트남 음료로

상큼하게 입가심하고 

너~~~ 무 만족스러운 식사였습니다

 

 

야무지게 포장완료!!^^

 

 

생뚱맞은 곳에 역시 맛집이 있다!!ㅋㅋ

ㄱ교회 건물 1층에 있는 베트남 현지인이 운영하는 

쌀국수 맛집!!!

굳이 찾아가 먹을 정도로 만족스러운 곳입니다.

츄츄맘이 강추합니다.

 

내돈내산 리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