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김포 고촌 마루국수 가성비 맛집

반응형

 

지나다니며 대기줄에 항상 궁금했던 곳!!

고촌 마루 국수에 드디어 다녀왔습니다.

고촌 농협 뒤쪽에 위치하고 있는 마루국수!

 

김포 고촌 마루 국수

 

경기 김포시 고촌읍 장곡로 16 103호

풍곡리 478-1

 

월-금 : 10:00 - 19:00

라스트오더:18:40

 

토-일:10:00-16:00

라스트오더:15:40

 

맛집 포스가 느껴지는 강력한 문구

대기자 명단!!! 

한 번씩 지나다닐때 봐왔던 그 대기줄 때문에

국수 좋아하는 1인으로서 꼭 와봐야겠다고 했었더랬죠^^

 

 

착한 금액대입니다.

시장에서나 볼 수 있는 가격대이죠?

 

 

돈까스,잔치국수,비빔국수2 주문했습니다.

셀프코너에 보리밥과 스프,육수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보리밥 드실 분은 1인 1 메뉴라고 적혀있습니다.

 

김치, 단무지가 기본 반찬입니다.

 

 

어머낫!! 보리밥 ^^

진~~ 짜 오랜만에 먹어보네요 가성비 맛집이고요

보리밥 맛집입니다.

참기름 두르고 너무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옛날 생각나네요 스프도 너무 맛있고. 국물도 짭조름하니 너무 맛있습니다.

메인 음식이 나오기 전에 이미 너무 맛있게

배불...

 

돈까스도 큼직하고 촉촉하니 맛있어요 

아이들도 좋아합니다.

 

 

잔치국수는 자극적이지 않은 맛입니다.

테이블마다 양념장 있으니 취향대로 넣어 드세요!

저는 잔치국수보단 칼국수를 좋아해서

사실 잔치국수는 슴슴하게 먹었답니다 ^^

 

 

비빔국수!!

전체적으로 간이 많이 세지 않은 건강한 맛입니다.

제 입맛엔.. 조금 더 새콤달콤했으면 하는 아쉬움이 있네요 ^^;

 

 

어쨌거나.ㅋㅋ

모든 음식 싹싹 비웠습니다 ㅋㅋ

이미 보리밥과 스프로 든든하게 먹었는데도 불구하고 

아쉬움이 있다 해도 참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내돈내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