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연남동 베트남 노상식당 쌀국수 맛집 연남직영점 후기

반응형


wow~~^^
오랜만에 쌀국수&똠양국수
🍜🍜🍜🍜🍜


베트남 노상식당T 연남직영점

서울 마포구 월드컵북로2길 91 진빌딩 1층
홍대입구 3번출구에서 74m

매일 11:00~22:40


오랜만의 홍대,연남동 나들이었습니다.
춥지 않은 날씨덕에
천천히 걸어다니며 구경하기
너무 좋은 요즘입니다.

홍대에서 부터 걸으며 줄 서서
도넛도 사고 구경도 하니
슬슬 배고파질 때 즈음~~
베트남 노상식당이 보입니다.

지나다니며 동네에서도 자주
봤지만 한번도 먹어보진 않았답니다.


아이들도 참 좋아하는 쌀국수니
한 번 먹어보자싶어 들어가봤습니다.




홍대입구역에서 조금만 걸어오면 되네요.
찾기 쉽습니다.^^

매장은 크지 않습니다.
안쪽으로도 테이블 있다고 합니다.



매장 분위기는 베트남베트남하네요.^^
냄새도 기가 막힙니다.
급 배고파집니다.^^;;;;

자!!메뉴 보실께요!!



인스타 이벤트도 하고 있습니다.
사진과 해시태그시
음료수or새우크로켓2개증정!!

이런거 참 잘 하는데..
아이들있으니 정신없어 패쓰~~~^^;; ㅎ
새우크로켓 완전
맛있더라구요.세트메뉴에 있었습니다.
꼭 이벤트 참여하셔서 드셔보세요!!^^


메뉴판..빛이 반사되어
사진이 엉망진창입니다.ㅡㅡ.이런...

쌀국수세트메뉴(새우크로켓2),똠양꿍.퐁커리덮밥

주문했습니다.


퐁커리덮밥♡♡♡
예상 가능하쥬?^^
네 ~~!! 그 맛 입니다.^^
불향가득 고기역시 짭조름하니
참 맛있네요.



쌀국수♡♡
양도 좋고 가격도 좋고 맛도 괜찮습니다.

우리 많이 먹어봤잖아요.
쌀국수 맛없기도 힘들죠~^^
맛있습니다.


오랜만의 똠양꿍 ^^♡
너~~~무 좋아하는 메뉴입니다.
한국인 취향으로 향 강하지 않네요.
더 강해도 되는데..ㅋㅋ
특유의 향 때문에 똠양꿍 못 드시는 분들은
베트남노상식당 똠양꿍 체험(?)ㅋㅋ
해보세요.괜찮네요.



셀프바에서 고수 한~~~가득 가지고와서
엄청 맛있게 완그릇들 했답니다.

가격도 착하고
맛도 만족스럽습니다.

홍대.연남동 맛집 찾기 은근히
힘든데...아주 만족스러운 한끼였습니다.

내돈내산리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