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서울 떡볶이 맛집 애플하우스 떡볶이 무침만두 후기

반응형

 

애플 하우스 즉석 떡볶이

까악!!! 떡볶이 비주얼 실화????
항상 포장만 해서 먹었던 애플하우스 이번에는 직접 방문해 보았습니다.
반포점에서 동작구로 이전 했습니다.
예전에 반포점으로 갔다가 이전한 줄 알았습니다. ^^;; 헛걸음...

며칠 전에 런닝맨을 보는데 나오는 애플하우스!!!
헛걸음하고 간신히 진정됐었는데
유재석 님이 드시는 거 보고는 이건 못 참지!!!!!!

바로 달려갑니다 ^---^;;;;


새로 이전한 애플하우스!!
반포점은 남편만 가봤어서 비교는 안되지만..
넓고 엄청 깨끗해졌다고 합니다. ^^
화장실로 완전 깨끗!!!!

애플하우스
서울 동작구 동작대로 27다길 29 2층
7 이수역 10번 출구에서 160m

매일 10:30~21:00
라스트 오더 20:30


반포점에서 있던 간판이네요 ^^


점심시간 전에 갔더니 사람도 없고 아주 좋습니다.
주차도 엄청 널널~~~ 하게 했습니다. 럭키!!


역시 요즘 택배 서비스 없음 안되죠?
전국 어디에서도 맛집 같이 공유할 수 있어야죠??^^


먹자골목에 있어서
골목은 좁았고 주차도 당연 힘들 거라고 예상했더니...
어머낫!! 이렇게 여유롭다니!!!
애플하우스에서 1시간 주차 무료 입력완료!!!


1시간 안에 떡볶이 먹을 수 있지만 .....
조금 아쉬운 ㅋㅋ 1시간 주차~~
그래도 서울 맛집에 주차라니!! 감사할 뿐입니다 ^^;;

자리는 아주 널널합니다 ^^
식사가 끝나가는 시간에는 직장인들도 엄청 오시고
사람이 많아집니다. 그래도 매장이 넓어서 답답함 1도 없네요.
포장 주문은 따로 키오스크에서 하는데 꾸준히 손님들 많이 오십니다.


자~~ 주문해봅시다.
메뉴판 확인하세요 ^^

처음 매장에서 먹어보는 거라..
즉석 떡볶이만 덜렁 2인분 시켰더니..
아주머니 직원분 오셔서 라면사리도 넣고 계란도 넣고 하라고
친절히 알려주십니다. ㅋㅋ
아마추어였네요... 잠시 무슨 생각했니??^^:::

포장해서 먹었을 땐 즉석떡볶이와 일반 떡볶이 다 먹었는데
그땐 일반 떡볶이를 더 맛있게 먹었었습니다.
그래도 직접 와서 먹는 거니
즉석으로 주문합니다. 그리고 빠질 수 없는 무침군만두!!!!


셀프존이 두 군데 보입니다. 매장이 넓다 보니..
포크와 앞접시 육수 단무지 세팅합니다.


어머!! 여기 육수 맛집입니다.
파송송 후추 팍팍 육수 맛이 대단합니다. 2잔 이상~~^^
큰 볼에 육수 콸콸 드시는 분이 많으십니다 ^^
여기 단무지도 맛집입니다 ^^ 싱싱함..ㅋㅋ 아삭아삭함!!


무침 군만두!! 와우~~~
바삭하고 끈적한 양념 맛!! 와우 매콤하면서 엄청 달고
양념 치킨 맛도 아닌 것이!!! 역시 직접 와서 바로 먹어야 제 맛입니다.

배불러도 마지막 볶음밥은 필수!! 미리 주문했습니다.

짜잔!!!
팔팔 끓는 떡볶이 국물이 왜 온천 느낌이 나는 걸까요??
안 먹어도 이건 맛있다에 한 표!!!


자꾸자꾸 생각나는 무침 군만두!!
욕심 안 냈더니... 지금 욕심나네요. 더 먹었어야 했어~~~


직원분이 오셔서 볶아줍니다.
치즈는 제가 직접 한다고 했죠^^

볶은밥 위에 치즈 뿌리거나 같이 볶지만
저는 다 볶은 밥 위에 치즈 뿌리고 밥으로 다시 덮어줍니다.
꾸덕한 치즈 덩어리가 맛있습니다.


짜자잔~~^^
떡볶이 양념 맛이 강하고 맛있으니
뭐 밥은 당연히 맛있고요~~


깨끗이 다 먹었습니다 ^^
포장 때도 맛있었지만 직접 와서 먹으니 훠~~~훨씬 맛있습니다 ^^

방금 나온 군만두는 진짜 사랑입니다.

예전 반포 매장 사진도 있습니다.


포장 전용 키오스크!!!

평일 오전 시간의 애플하우스는 아주 만족스럽습니다.
불친절하다는 글도 본 것 같은데
친절하셨고 주차까지도 너무 완벽한 하루였답니다.
떡볶이 덕후들은 애플하우스 찍으셔야 합니다 ^^


내 돈 내산 리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