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어니언 광장시장 맛집 추천

반응형

 

너무 와보고 싶었던

광장시장 어니언 방문 후기입니다.

 

광장시장 자주 왔었지만 여길 한 번 못 보고 지나다녔네요 ^^;;

친한 지인이 리스트업 해 놓은 곳!!!

가야지 가야지~~~

 

어니언 광장시장

 

서울 종로구 청계천로 215 1층(종로 5가)

종로 5가 398-19 1층()

 

11:00-19:00

라스트 오더: 18:30

 

0507-1429-0934

 

https://place.map.kakao.com/1021356734

 

어니언 4호점

서울 종로구 청계천로 215 1층 (종로5가 398-19)

place.map.kakao.com

 

인테리어 진~~ 짜 대단합니다.

인테리어는 정답이 없다!!!

멀리서 보이는 어니언 매장 분위기는 진짜 새롭습니다.

동남아? 유럽? 느낌?? ㅋㅋㅋ

독특합니다. 인테리어 비용 진짜 많이 안 들었겠다 싶습니다. 하하하

 

메뉴판도 참 힙합니다.

성의 없는 것일까요? 창의적일까요?? ^^

저는 개인적으로 너무 좋습니다. ㅎㅎ

 

 

커피와 페스츄리 파이 많이 드십니다.

매장이 아주 좁기 때문에 자리에 앉아 먹으려면 일단 대기하시고

자리 잡고 주문하시면 이름으로 불러주십니다.

 

 

 

메뉴 참고하세요

시그니쳐 헤이즐넛 라테로 주문하고 페스츄리 파이도 필수!! 주문했습니다.

 

 

페스츄리 피자?? ㅋㅋ 피자맛은 전혀 나지 않습니다.

파이입니다. 겹겹이 바삭한 페스츄리 파이입니다.

와우~~~ 너무 맛있는데 나눠먹기 힘들어요.

혼자 드세요 ㅋㅋ

칼질했다가 반은 부스러기로~~~

 

굿즈도 판매되네요 ㅋㅋㅋ 어니언 박스테이프!!! 탐나네요 ^^

어니언 브랜드 인테리어 반이상은 이 박스테이프 인 거죠??^^

 

 

포장마차 플라스틱 의자도 어니언 박스테이프로 이렇게 힙한 의자가 되고요

의자에 나무판자 떡 하니 올려두고 테이프!!!!

테이블 만들기 아주 쉽쇼!!!

 

 

커피는 사실 큰 매력 없이 무난하네요 ^^

워낙 진한 커피를 좋아하다 보니 개인적 취향은 다를 수 있겠습니다만

파이는 와~~ 너무 맛있네요 ^^

엄청 바삭합니다. 그래서 그냥 손으로 들고 한 입씩 베어가며 먹어야 

부스러기 없이 완파이 할 수 있겠습니다 ^^

손에 묻고 가루 날리고 아주 난리입니다. ㅋㅋㅋ

그럼에도 불고하고 이건 먹어야겠습니다. ^^

딸기 잼 듬뿍 발라 달달하고 바삭하니 너무 맛있게 먹었답니다.

 

광장시장 항상 빈대떡이나 먹어봤지 ㅋㅋ

맛난 파이와 커피까지 할 수 있어서 광장시장 나들이 자주 하게 생겼습니다.

 

내 돈 내산 리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