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종아리 압박밴드 렉스하이 리뷰

반응형


나도 해 봤다! 종아리 압박밴드!!
ㅋㅋ
아침마다 파워워킹을 하다 보니 건강함도 얻고
종아리 알도 얻고!!! ^^;;;

집에 오자마자 폼롤러도 문질문질 하지만 그때뿐인 것 같더라고요
예전부터 너무 궁금했었는데
효과가 있을까 해서 적극적이지 않았지만 드디어 구매까지 했습니다. ㅋㅋ


한 참 유행? 했을 때 알 수 없는 브랜드에 꺼
구매해서 써 봤는데 효과는커녕 다리 피부에 자국이 너무 심해서
외출 전에는 하지도 못 하겠더라고요.

막상 구매하려고 보니 종류가 너무 심하게도 많더라고요 ^^
많은 사람들의 진정성이 느껴지는 리뷰와
적당한 가격대에 눈에 들어온 렉스 하이 종아리 압박밴드 선택했습니다.
쿠 X에서 18천 원대에 구매했습니다.
바로 다음날 도착!!! ^^
궁금해 궁금해~~


꽤나 튼튼한 종아리를 자랑하기에 M사이즈로 주문했습니다.
사용해보니 스몰이 궁금해지네요
더 압박이 되어도 되겠다는 느낌이라 다음번에는
블랙으로 스몰 사이즈를 구매해 봐야겠습니다.

사용방법은 간단합니다.
안쪽으로 빨간색으로 M사이즈 적혀있는 곳이 앞쪽입니다.


렉스 하이 종아리 압박밴드 M사이즈입니다.
마치 스타킹 같네요 ^^


발목 부분이 더 좁습니다.
앞, 뒤 잘 체크하고 신어줍니다.


ㅋㅋ 이게 내 종아리에 들어갈까?? 싶더라고요
들어가네요 ^^ㅋㅋ


여름 물놀이 덕에 발과 발목이 시커먼스 ㅜㅜ


이게 들어간다고?????


어머 들어갑니다 ㅋㅋ너무 웃겨~~~
그리고 너무 시원하네요.
종아리 압박밴드 하시는 분은 중독적이라는데
그럴 것 같습니다.
시원해요 ~~ 진짜!!
스몰 사이즈 해도 좋을 것 같네요
어차피 압박밴드니 ㅋㅋ 더 조여보고 싶어 집니다.

종아리가 좀 더 길면 얼마나 좋았을까^^;;;
밴드가 조금 기네요 ㅋㅋㅋㅋ


아침에 운동하고 한 2시간 하고 있었습니다.
밴드 끝 부분 쪽에 표시는 나지만 그전에 했었던
밴드보다 훨씬 자국은 안 남네요 ^^
눈에 띄게 얇아지는 효과는 모르겠으나 일단 착용했을 때 너무 시원합니다.

하루는 자기 전에 하고 다음날 일어나서 확인했더니 어머 날씬하네요 ^^ ㅎㅎ
잘 때도 너무 압박이 심해서 불편함이 있을까 했더니 전혀
불편하지 않습니다. 오히려 요즘 좀 중독적으로 하게 됩니다 ^^
왜 종아리 압박밴드 밴드~~~ 하는지 이제 알겠네요 ^^
종아리 압박밴드 추천합니다
효과,품질 모두 만족스러운 렉스하이 종아리 압박밴드 후기였습니다.


내 돈 내산 리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