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루아르커피바 망원시장맛집

반응형

 

망원시장 새로운 커피숍 발견했습니다.

천천히 골목골목 걷다가 너무 이쁜 외관에 이끌려 들어왔습니다.

 

루아르커피바 망원

 

서울 마포구 월드컵로 11길 7

망원동 386-1

 

매일 10:00~22:00

T: 0507-1341-0491

https://place.map.kakao.com/95032920

 

루아르커피바 망원

서울 마포구 월드컵로11길 7 1,2층 (망원동 386-1)

place.map.kakao.com

 

질릴 때도 되지 않았나..^^;

아직도 소금 빵은 못 참지~~~^^

 

 

멀리서도 한 눈에 알 수 있는 외관입니다.

벽돌 건물!! 느낌 좋습니다. ^^

1층 2층으로 망원시장 근처 이렇게 큰 규모의 커피숍 반갑습니다. 

 

 

와이파이 비번 참고하세요 ^^

커피 주문하고 진동벨 들고 2층으로 올라왔습니다.

2층에 깨끗한 화장실도 있습니다.

 

 

시그니쳐 커피 먹어봐야죠!!^^

아이스 바닐라빈 라테와 유기농 아이스티&소금 빵 주문했습니다.

 

 

디저트 메뉴도 확인하세요 

커피금액에 비하면 아주 착한 가격의 디저트인 것 같습니다.

 

 

컵, 시럽, 원두, 원액도 판매되고 있습니다.

 

 

한국어 잘하는 외국인직원분이십니다^^

주문이 밀려서 시간이 조금 걸린다고 하시네요 말씀 잘하셔요!

 

 

건물 옆쪽으로 작은 주차장도 있습니다.

 

 

2층으로 올라오니 아주 큰 테이블도 있네요 ^^

망원시장 근처에 이런 규모의 커피숍 흔치는 않습니다. 

넉넉하니 좋네요

 

 

진동벨이 울리면 다시 내려갑니다. 

ㅋㅋ 꽤 많은 계단~~^^;;;힘드네요 

 

 

유기농 아이스티 상큼한 레몬맛과 히비스커스 차!!

맛있네요 ^^

 

커피는 저어서 안 마셨더니 마지막에 달아서 혼났습니다. ^^;;

 

 

소프트한 소금 빵!! 

가격대도 착하고 커피랑 아주 맛있게 먹었습니다.

 

 

 

망원시장에서 약 9분 정도 걸어서 넓은 커피숍에서 

시원하게 커피 즐겼습니다  ^^

1층에 강아지 손님도 있는 거 보니 반려견 입장이 가능한 매장이네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