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더현대서울 맛집 호우섬 리뷰

반응형

 

이제야 더현대 서울을 가보네요 ^^

핫플 나름 참 좋아해서 가보곤 하는데.. 여긴

오기가 이렇게가 힘들었습니다 ^^

 

친한 지인들과 오픈 시간에 맞춰 가보게 되었습니다.

주차도 아주 편안하게 했습니다. ^^

역시 오픈런해야 좀 여유가 있겠습니다.

 

오픈하고 한 30분 지났나 바로 사람들 대단하게 불어납니다 ^^;;;

 

여기저기 구경하고 커피 한 잔 하고 밥은 어디로 갈까 하다가

나름 더현대에서 맛집으로 소문나고 웨이팅 지옥이라는

호우섬으로 택했습니다 ^^

 

 

 

호우섬

서울 영등포구 여의대로 108 파크원 더현대서울 지하 1층

10:30 오픈

 

지하 1층 카멜 커피 뒤편으로 들어갑니다 

 

https://place.map.kakao.com/1535652208

 

호우섬 더현대서울점

서울 영등포구 여의대로 108 지하1층 (여의도동 22)

place.map.kakao.com

 

 

더현대서울은 진짜 모든 곳이 거의 웨이팅 지옥이라고 해도

될 만큼 엄청난 대기가 필요한 곳입니다. 

 

호우섬도 지나가다가 정한 곳인데 알고 보니

웨이팅 팁까지 있네요?????

 

점심시간 살짝 지난 1시에 갔더니 대기 키오스크가 1시 30분에 오픈한답니다 

참놔~~ ^^;; 밥 먹기 이리 힘듭니까???!!!

 

일단 매장 앞쪽으로도 엄청난 대기자들이 앉아있습니다.

쇼핑하고 1시 25분쯤 도착

여전히 매장 앞은 사람들로 바글바글!!!

 

직원분께 여쭤보니 다 어플로 대기 예약 준비하시는 분들이라고 합니다.

무지한?? 아줌마들은 ^^ ㅋㅋ 그냥 키오스크 앞에 줄 섰습니다 ㅋㅋ

이것이 신의 한 수!!!!!

 

30분 딱 오픈하는 순간에 어플이 아닌 키오스크를 저희가 1번으로

접수해버렸네요? 어떨결에...^^

 

저희 뒤로 줄이 어마 무시하게 서기 시작합니다 ^^

나이스 타이밍!!

손가락만 빠르게 움직였더니 

3분 만에 자리 나서 편안하게 식사할 수 있게 되었답니다.

웨이팅 팁!!ㅋㅋ

시간 되면 그냥 키오스크 앞에서 기다리기!!입니다 ㅋㅋ

 

 

자리에 앉아 메뉴판을 보고 주문할 메뉴

체크하고 카운터 가서 결제하면 주문 끝!!!!!

 

홍차 맥주와 밀크티로 스타트합니다.

맛은 뭐 예상 가능한 맛 ^^ 특별한 맛은 없네요 ^^

 

메뉴 참고하세요 ^^

딤섬 종류 다 먹어보고 싶네요 ^^

 

 

 

매운 소고기 탕면!!! 저는 호우섬으로 픽한 결정적 이유였답니다 ㅋㅋ 

대만에서 먹은 우육탕면은 진짜 환상적이었는데

부디 호우섬 맛있게 부탁드립니다.

 

 

이것저것 주문했습니다 ^^

 

 

참 먹음직스러워 보입니다.

 

 

주문한 메뉴 빠르게 나옵니다.

 

기대가 너무 컸던  소고기 탕면!!!!!

똠양꿍 맛이네요 ~~

국물이 조금 더 진해도 될 텐데......

너무 아쉬웠던 건!! 면들이 너무 빨리 불어요 ㅠㅠ

그래서 쫄깃하지 않고 뚝뚝 떨어지는.... 아쉽더라고요.

 

라구짜장 도삭면!!! 시그니쳐 메뉴!!!

아~~ 이거 맛있습니다. 흔한 짜장맛 아니고 다져진 고기 식감도

많이 짜지 않고 부드러운 면과 조합이 기가 막힙니다 ^^

 

맑은 우육탕은 역시 면발이 아쉽네요

국물은 시~~ 원하니 좋습니다.

옆에 있는 라조장 소스와 곁들여 먹어보세요!! 최고!!!

 

 

 

소롱포

마라 소롱포

블랙 하가우

 

3가지 딤섬을 주문했습니다.

마라 소롱포는 매콤합니다 

소롱포는 육즙 가득 역시나 맛있고

오징어 먹물 블랙 하가우도 송편같이 쫀득하니 맛있습니다. ^^

 

 

 

고수 추가해서 맛있게 한 끼 식사했습니다.

면발이 조금 아쉽긴 했지만...^^;;

개인 취향이니 참고만 하시길 바랍니다.

 

내돈내산 리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