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탄 압력밥솥 세척하기

반응형


벌써 2번째...
물이 부족했니? 주부경력자라도
이럴 때 있지요.암..쩝😅



첫번째  밥솥 태운 날.
사용설명서대로 해 보았습니다.

과일껍질로 세척이 된다고 들은 적도 있네요.
사과,참외 껍질 많이해서
팔팔 끓여주고 설명서대로 했습니다.

결과는.사진이 없네요.아무튼!!
실패!!!!!!😆


베이킹소+구연산
기본 세척법이죠?
결과는  실패!!!!--;

심하게? 탄 거 같진 않은데...
왜 안되는 걸까요?


과탄산소다로 해보라는 의견도
있기에... 도전!!!

사진이 없어졌네요.ㅠㅠ
물을 넉넉히 반까지 넣고 과탄산소다
밥숟가락 한스푼 넣고  약 20분정도
팔팔 끓이고 식혀서 수세미로 세척했습니다.

결과는!!!

짜잔🤗
새것이 되었네요.^^

손쉬운 세척방법이지만
이제 조심해야겠습니다.😆
안해도 될 귀찮은 작업이니 말입니다.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