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첵스 파맛-찐 리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

날씨가 드디어 맑아져서
크~~게 동네 한바퀴 산책했어요~~^^
그늘은 시원하고 뜨거운 태양아래는 어후🔥
얼마나 더울지 벌써부터 걱정 한가득이네요ㅠㅠ
그래도 습하지 않아 너무 좋아요🤣

땀 한바가지 흘리면서 오늘 하루 만보 채웠습니다 ✌
집에 들어오기전 핫하고 핫 한..
첵스 파맛🌿 겟 했네요.
이제 핫 하지 않은가? 동네 마트에 엄청 있던데^^;
뒷 북 맞나..여?..
얼마전까지만해도
인터넷으로도 품절상태였는데 말이죠~~😂

어쨌든 너무 궁금했었는데 잘됐네 ㅋ
호불호가 갈리는 맛 인데요.
과연 제 입맛엔 어떨지..맛 봅시다!!!😋

open!!!!
향은 일단 나쁘지 않지만
씨리얼이라고 하기엔 새롭..네요..^^;
난 도전 좋아하니까🤗

그냥 하나 먹어봤는데..오케이 나쁘지 않아
첫 맛은 고소하네요.
끝에 파맛.나는 게 새로웠어요.

아이들은 👎 내리네요.ㅋㅋㅋ
큰아이는 웩!!!표현까지..🤦‍♀️
사실..저도...🤪🤪🤪

우씨~🤮~~~~남..은..거...어쩌..지...?.....
식성 좋기로 소문 난 저🤚
도 이건.좀.....
뭔가 찝찝한 맛~~^^;;;
라면에 넣어 먹는 사람들도 있다던데...
그것도 하기 싫고요.ㅋㅋ
입 안에 한가득 파~~~~향🤮
양치해도 안되고...아 놔~~~~

그냥 궁금한 거 충족된 걸로 만족^^.
여행 갈 때 챙겨가야겠어요.ㅋ
지인들 맛 보라고.ㅋ
오케이~~~ 그때 소진시키는 걸로😎

다들 입맛 식성 다르니..
맛있다는 분들도 계시더라구요.
안 드신 분들 일단 도저~~~언!!!😝
어떤분은 담날까지 입에 퐈~~향 난다더니..
저..도.. 그럴 것 같네요.
강렬하네요 퐈~~~~~~ ㅋㅋ

내돈내산 첵스 파맛~~~🤑 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