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홈카페 집밥

이케아 포테이토볼 스웨덴푸드마켓 추천상품

반응형


지난 번 쇼핑하고 이제서야 먹어보는
이케아 푸드마켓에서 구매한
포테이토 볼 입니다.

감자볼에 양파 후레이크까지 해서 먹으니
꿀맛입니다.😋


폼메스 느와제트 포테이토볼
2,900 원


이케아 너무 좋아하는데..
요즘은 이케아 가면 가구,소품보다
스웨덴 마켓이 더 잼있네요.🤭

가성비 하나 끝내주는 간식 찾았습니다.


패키지도 이쁘죠?
종이박스안 비닐포장없이 바로
감자들이 동글동글 들어있습니다.^^


짜잔~~🤗
꽉꽉 담아놨네요.ㅋㅋ
한방에 다 먹어야지 했다가...


조금 남은건 다시 냉동실로 고고고!!

작은 사이즈 에어프라이어 입니다
아이들 간식으로 만들어(?)
돌려보겠습니다.


먼저 오일 스프레이로 촉촉히
감자위에 골고루 뿌려줍니다.

겉바속촉 되길🙏🙏


200도에 15분 돌렸더니
까악~~~^^비쥬얼 성공!!!^^

냄새도 이미 여긴 맥도널드~~🍟🍟ㅎㅎ


동글동글 진짜 아이들
한 입에 쏘옥~~들어가는 사이즈랍니다.


겉바속촉 맞습니다.맞고요~~^^
짜지도 않습니다.
그래서 케찹에 콕콕 찍어먹으니 딱이네요.
샐러드 라이스 등등
다른 음식과 함께 해도 너무 괜찮을 것 같네요.

이케아 가시면 요고는 꼭!! 겟 하시길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