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은희네 해장국 포장 후기(내돈내산)

반응형


국물요리가 생각나는 요즘입니다.
마음 편히 외식도 어렵고
너무 좋아하는 은희네 해장국 포장해서 왔네요.😊
직접 가서 먹어야 제 맛 이지만
조심할 때이니 포장해서 먹어봅니다.^^



포장해서 먹어도 진짜!! 찐 맛 자랑하는
은희네 해장국 🥣 이네요👍


메뉴판 참고하세요.
여기 돔베고기도 진짜 맛 좋습니다.
꼭 드셔보시길 추천합니다.😌

아이 2,그리고 저 일반 해장국 2그릇
포장 전화 미리 했습니다.
매장에서 바로 픽업만!!!😊
깍두기 많이 주세요~~필수😋



픽업만 하는데도 이미 몸에 해장국 냄새가.
대단하네요.차 안에도 냄새 가득입니다.🤪


짜잔🤗
자자!!포장해도 맛있는지 양이 풍부한지
보겠습니다.
우선 깍두기 2개 넣어주셨다고.ㅋㅋ 합격^^

우선 양념은 대충 건져내고 끓였습니다.
아이들 꺼 덜어주고 넣어야 겠네요.


2인분 양 어마어마합니다.역시 포장은
양이 많은 듯 하네요.
큰 냄비에 바글바글 한번 더 끓여줍니다.


아쉬운 당면사리 ㅜㅜ
앞으로 이것도 좀 더 주세요~~🤲해야 겠어요.



꾸러기들꺼는 국물이 좀 맑네요~^^;
아이들 덜어주고 저는 양념 팍팍 넣어서
❤빨간 맛으로 정신없이 흡입했습니다.


선지도 엄청나게 들어있습니다.
선지 그다지 좋아하지 않는 1인입니다.
하지만!! 은희네 해장국의 선지는
냄새도 안나고 아~~~주 맛있어요😍

어른 양으로 먹는 큰 녀석인데도
3명이서 진짜 배 터질만큼 먹었습니다.
포장해서 먹어도 아주 꿀맛이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