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크리스마스 트리 꾸미기🎄 아라우카리아트리나무

반응형

크리스마스가 코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집콕인 요즘🏡
미리 크리스마스트리 준비해서 분위기 내야겠습니다.😄


 

트리나무🎄로 많은 분들이 좋아하는
아라우카리아 나무로 크리스마스 트리 했습니다.
생화입니다.

 

아라우카리아🎄
호주 원산지인 아라우카리아
20~25도가 적합한 온도로 실내에서도 키우기
싶다고 합니다.^^겉 흙이 마르면 물주기.
거의 일주일 한번 씩 주면 됩니다.^^
식물 키우기에 제일 중요한 통풍!!!

공기정화 식물이 또 하나 늘었네요♡
잘 지내보자~~~^^ 아랐나우?아라우야~~~🎄




뽀족뽀족하지만 도톰한 것이 폭신폭신 합니다.
찔려도 아프지 않아요~^^

겨울에는 크리스마스 트리로 변신
그 외에는 싱그러운 초록이로 집 안
공기와 인테리어에 아주 좋을 것 같습니다.

이제 트리로 꾸며 볼까요?😌


모던🏠에서 폼폼이 스몰사이즈
5개 2.900원 ×3개


트리전구 인터넷구매
5m 천원대?였나 가성비😱👍👍👍


라탄 화분바구니 인터넷 구매 35,000원

준비물 끝이네요🤭
이제 취향대로 덕지덕지 붙이기만 하면 됩니다.ㅎ

깔끔하게 전구만 나무에 둘러놔도
너무 이쁜 아라우트리나무입니다.

저는 투머치로 꾸몄네요.ㅎㅎ
미니멀을 꿈꾸지만..현실은 항상 맥시멀😔


폼폼이 걸어봤습니다.
줄이 낚시줄이었음 좋았을 텐데..아쉽네요.
그래서 저는 그냥 툭 올려놓는 걸로 결정!!!^^



ㅎㅎ 줄을 최대한 안보이게 하고
폼폼이를 그냥 툭 올려뒀습니다.
뾰족뾰족잎 때문에 쉽게 떨어지지 않습니다.🤗

전구도 5m 사이즈가 딱 입니다.
알맞게 둘러집니다.



빨간 리본으로 맥시멀을 한 껏 !!🤭


메리 크리스마스~~~🎅🎅🎅
이쁘네요~~^^


투머치 스타일😎
심심한 벽면에도 패브릭 트리로 꾸몄습니다.
3m ×2 개 미니 트리전구로 했습니다.



패브릭 뒷쪽에 전구들을 테이프로 붙였습니다.



건전지 케이스부분은 ㅋㅋ똥손으로
바느질로 아래쪽에 고정했습니다.🤣
바느질..부끄럽습니다.



짜잔~~^^
투머치 크리스마스트리 완성입니다.
세상이 비록 불안정하지만,마음만이라도
따뜻한 크리스마스가 되었으면 좋겠네요🎅🎄

미리
메리크리스마스~~~🙌입니다.

반응형